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만의 SCT #6] 수정 소스

in #sct5 years ago

고생하시네요 ㅎㅎ
저게 저렇게 보이는 이유는 "FormattedAsset" 에서 변환하는 형태가 2개 뿐이라서 그렇습니다 ㅎ
FormattedAsset.jsx 쪽을 보시면 이해가 쉬우실듯 합니다

Sort:  

아 그렇군요~~
근데 희한한건 글을 한번 읽고 나면 다시 값이 나타나거든요~~
그래서 저는 api에서 데이터를 못 가지고 온 거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나 steemApi.js가 변경되고 난 이후부터였거든요~
그래도 FormattedAsset.jsx를 한번 찬찬히 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

이게... 결국 어디서든 호출을 하면 그 값이 남아 있는 형태라서 그런것 같아요
콘덴서가 복잡하게 만들어져 있는 듯 합니다
어디에서 호출이 되었냐에 따라 불러드리는 형태가 다른 경우도 있고요 ㅠ
어렵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37.70
ETH 3198.1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