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of Rich 첫 스티미 AI 의 영광은 저에게!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ㅎ

최근에 일기에도 쓰고 있는것 처럼 ROR (Roda of Rich) 를 종종 즐기고 있습니다.
지루한 노가다에 지쳐있을 무렵 용병 조합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음을 전달 받았습니다

그래서 후딱 조합을 통해

레어 카드를 만들었고,
레어 카드를 다시 조합하여 유니크 카드에 도전 했습니다

그 결과는?

첫 스티미 AI의 영광이 돌아왔습니다 ㅎ
채팅에 이 기쁜 소식을 전하니 낮은 확률인데, 벌써 나올지 몰랐다는 반응입니다 ㅎ
그 반응을 보니 더 기분이 좋네요 ㅎㅎ

기억 하실지 모르겠지만... 사실 이런일이 처음은 아닙니다...
스팀몬스터의 첫 레전드리 골드 카드도 한국인 중엔 처음으로 득템을 했죠
아무래도 전 카드 뽑기를 참 잘하나 봅니다 ㅎㅎ

베타 테스트에서 현재 성과는 이.. 스티미 AI를 뽑는 것이니... 목표는 달성 한듯 합니다 ㅎ
이후론.. 카드들을 하나씩 까 보는 재미를 좀 가져야 겠습니다 ㅎ

기분 좋네요!

그리고 두번째 유니크 카드는 스티미를 다시 한번 기대 했지만,

레나가 나왔습니다 ㅎ : )

참고로 조합하는 방법은
일반 카드를 20이상 키워서 4장을 조합하면 레어 카드가 나옵니다. 아주 낮은 확률로 유니크가 나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온 레어카드를 또 20까지 키워서 ( 게임상에는 30으로 나오지만 현재 20입니다) 4장을 조합하면 유니크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유니크 카드 한장을 얻기 위해서는 일반 카드를 16장 모우면 됩니다.
사실 16장 모우기 위해서는 투입되는 돈이 장난 아니겠지만, 지금 돈 잘 모이니깐! 도전해 보세요!!

그럼 이만!

Sort:  

스티미 AI 이게 좋은 건가봐요? ㅎㅎ 암튼 낮은 활률이라는데 축하드립니다^^

움... 그건 잘 모르겠지만 ㅋㅋ 좋은것 같아요
이 카드는 향후 정식 버전으로 갈때 보상으로 주신다고 하셔서요!! ㅎ
좋겠죠?ㅎ

와 역시 아요곰님은 뽑기왕이셨군요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근데 저 뽑고 나서 많이들 뽑으셔서 ㅋㅋ 그냥 운 좋은게 아니었나 봅니다 ㅎㅎ

아 정식 오픈되서 해보고 싶네요 ㅎ
톡방에서 구경만 계속 하는중입니다 ㅎㅎㅎ

지금 테스트 하시는 분들 계속 모집 하시는 것 같던데요 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857 which ranks you at #10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