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CT 11호 큐레이터 인사드립니다. 저의 큐레이션은 특별합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사실, 제가 11번 큐레이터라는 사실을 가급적이면 숨기면서(?) 활동하고 싶었습니다. 제 속엔 제가 너무도 많은데 그중에 큐레이터의 영혼을 담아 활동하고자 했거든요........ ( 이 무슨 바보같은 이야기인지...)
아무튼 커밍아웃합니다 제가 11호 입니다.

부지런히 활동을 하다보니, 한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sct.cu11 계정으로 글을 읽고 댓글을 달다 보니 제 본 계정인 @ayogom 으로는 해당글들을 skip 하거나 보팅 및 댓글 에 그다지 할 이야기가 없는 것입니다. (아마도 다른 큐레이터 분들도 똑같이 느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고민을 했습니다.

@ayogom 에 있는 SCT 코인을 모두 보조 계정인 @kr-curator 로 모두 옴겼습니다. ( ID선정 보이시나요? 저는 뼈속 까지 큐레이터였나봅니다.)

현재 @kr-curator 계정은 1317.99 만큼 스테이크를 하고 있으며, ayogom 계정에서 받는 SCT 토큰을 지속적으로 스테이크 할 예정입니다.

이 계정을 어떻게 사용하냐면, @sct.cu11 계정을 따라 다니게 해뒀습니다. 즉 @sct.cu11 계정이 보팅을 하면 @kr-curator 도 따라다니면서 똑같이 보팅을 합니다.

즉, @sct.cu11 의 보팅은 큐레이터 스테이크 3200 + @kr-curator 보팅 1317.99가 더해진 4517.99 만큼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조금이라도 많은 분들에게 보팅을 드리고자 제 계정으로 쓰는 글에는 보팅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보팅 이력

최초에는 SteemAuto 사이트를 통해 진행하고자 했으나, 이상하게도 아무리 설정을 해도 실행이 되지 않아서, ScotBot 을 만든 @holger80 의 자동보팅 사이트에서 설정을 했습니다

혹 필요하신 분이 계실까 설정법에 대해서 공유합니다

https://steemrewarding.com/

사이트에 접속 후


Add a new rule -> New trail vote rule 로 가셔서 설정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전 아래와 같이 설정 해뒀습니다.

내용 추가

해당 옵션 중에 태그를 설정/제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큐레이팅 하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뼈속까지 큐레이터 뼈큐!!! (빠&뻐 아닙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헙... 따라다니는 거 성공하셨군요. 저도 테스트 중이었어요. 이상하게 안 되던데, 요 사이트에서 해볼게요. ㅎㅎㅎ

따라 다닐 수 있는 태그를 지정할 수 있어서 sct에 적합합니다.

제가 naha.sct 계정을 만들었는데요, sct를 여기에 스케이킹 하고, naha를 따라다니며 sct 태그가 달린 글에만 보팅하게 하려고 하는데, 가능하겠죠?

그럼요 !

크... 역시 레알 큐레이터..!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디 선정을 보니 진정 큐레이터 입니다.
큐레이터 분들 화이팅입니다.

어깨가 무겁습니다 ㅋㅋ 열심히 해야죠 ㅎ

오 홀거의 툴 좋군요!!

같은글에 여러번 찾아가기 힘드니깐요 ㅠㅍ

너무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누군가 따라다니면서 큐레이팅 할 일이 생기면 참고하겠습니다.

분명 하실 일이 있으실꺼라고 믿습니다

크으.... 역쉬 아요곰님..엄지척!

도네님이 짱이라고 생각하빈다 필력이!!

제가 11번 큐레이터라는 사실을 가급적이면 숨기면서

숨긴다고 숨겨지나요? 다 알고있습니다~ ㅎㅎ
kr-curator 멋지네요!! 큐레 11호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티가났나요 ㅎㅎ
감사합니다아아

BBUC~KYOU !!!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 저도요 흐

제이님 눈치가 ㄷㄷ하네용ㅋㅋ

ㅋㅋㅋㅋㅋ 그러니깐요 딱걸려서 ㅠ

집에가서 해봐야쥐~~~ 재글에도 큐레이팅 굽신 굽신 ㅎㅎㅎㅎ

그럼요 ㅎㅎㅎ 당연히...ㅎ 좋은 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