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BTC) 순항중, 알트코인 매수시기는 언제쯤이 좋을까?

in #sct5 years ago

K-017.png

Bitfinex 거래소 BTC/USD 마켓 1시간 차트입니다.
계속 안정적으로 순항중인 비트코인(BTC)입니다.

13k 돌파시도에 실패해서 살짝 조정을 받았으나
계속 저점을 높이며 천천히 상승중입니다.

K-018.png

국내시세로는 1470만원 정도입니다.

K-019.png

비트코인의 상승에 비해 계속 잠잠한 알트코인들입니다.
오히려 하락한 코인들도 몇몇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상승이 마무리되고 알트코인의 시간이 오면
탑승할 시간도 없이 상승되는 경우도 많아서
사려면 오히려 지금이 기회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이 워낙 많이 올랐으니
비트코인 이익실현 혹은 악재로 인해 하락해버린다면
알트코인들이 더 바닥을 칠 수도 있는 상황이라
매수리스크도 적지 않습니다.

오늘이 딱 월급날이라 많은 고민이되네요..

Sort:  

비코의 독주가 정말 무섭네요. 알트들의 기를 모두 빨아버린 듯 하네요.

지금까지는 이름있는 분들의 예측이 맞네요.
그래도 "비트"는 죽지 않는다고 하셨죠

솔직히 저는 비트가 맘에 들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돈도 커야하고... 뭔가 느린것 같단생각.

비트 골드. 비트 실버.. 때가 쏙 비트 등등...
무수히 많이 찍어낼수 있는 것 같단 느낌입니다.

하지만 유튜브에서 많이 유명하신분들의 예측이
지금까지는 맞았습니다.

알트의 향방을 두고는 서로 의견이 많이 갈리네요.

유명한 말이 있죠. 헷갈리면 반반...

솔직히 저도 실천하진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라도 조금씩 50%, 50% 형식으로
나누어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야 할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만 보이네요.
나머지 알트는 아예 없는 모양세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