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 기분 뭔지 알거 같아요 ㅎㅎㅎ
맨 위에 찍히는 기분이란 ㅋㅋㅋ 좋지요

평소에 이런기분을 늘 느끼시는군요~ ^^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

제가 아는 바에 따르면 SCT 댓글 보팅의 경우 표기되는 그대로 반영됩니다. 보상 클레임은 저자 클레임과 큐레이터 클레임이 독립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질문을 제대로 이해한 것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저자가 클레임 해야만 큐레이터가 클레임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네~ 맞는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 보팅의 경우 아무리 소량의 토큰이라도 그대로 보상이 이루어진다는 말씀이신거죠? ^^
감사합니다~ ^^

스판으로 큐레이션 큐레이팅이 활성화되어 기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uchhe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