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709. 드러누운 애들 데려오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sct5 years ago

어느 방송에서인가 쇼핑은 (매대에) 드러누운 곳에서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세계 어디나 사람들의 쇼핑 전략은 비슷한가 봅니다.
파리 백화점 옆 매대도 북적북적하더라구요.
저도 지나다 들러보았습니다.

프랑스 파리는 연중 정기 2회의 세일을 한다 합니다.
여름과 정기세일입니다.

저도 한 번 가보았습죠.
70% 할인 하는 품목이 있어서 샀네요^^
(매대에) 드러누운 운동화와 필라테스 바지였구요.
가격은 아래 그림입니다.

2019-07-08 8.24.43.png

이번 방문 기간에, 프랑스 파리 정기 세일 쇼핑 팁을 알게 되었네요.

스테인레스 프라이팬을 하나 장만해야겠다고 했었는데, 너무 비싸서 사지 못하던 게 있었거든요.
한 매장에서 딱 마음에 드는 상품이 60% 할인 하더라구요.

여권을 가지고 가지 않은 관계로
하루 늦게 갔더니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구요.

마음에 찍어둔 물건이 있으면 파리 세일 기간에는 그냥 사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만약 살림살이 장만은 이 기간에 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Sort:  

못사서 아깝게 됐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요. 어찌나 아깝던지^^ 그랬어요.

못 사오면 그 물건이 더 좋게 생각이 되니 이상하죠....?

희한하게 그래요. 제 선배는 그냥 사자고 해요. 집에 가면 아른거리다고 하면서.......

ㅎㅎ 살림살이 장만하러 프랑스 파리까지 가긴 좀... ㅋㅋㅋ

그러게요. 온 김에 장만하려 했는데..... 타이밍을 놓쳤습니다.

좋은 꿀팁 얻어갑니다.
지금 빠리 엄청 덥다고 하던데 괜찮으시죠?

^^. 여기 추워요. 아침 저녁으로 추우네요.

Liv 태그를 안 쓰시다니~ 우리 학생들도 liv 활용 추천 부탁드립니다~ 실명인증되기만 하면 모두 동일하게 받기 때문에 학생들 입장에서는 더 큰 힘이 될꺼에요~ 젊은피가 중요하기에 liv도 좋고요 ㅎㅍ

^^ 몰랐어요. 제가 모르는 거는 어려워해서요 ㅡ.ㅡ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thank you!

프랑스... 한번도 못가봤네요~ 쇼핑 안하고 걸어만 다녀도 기분좋아서 봉쥬르~ 할것 같아요! 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