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린이가 드디어 스플린터랜즈 다이아몬드 리그에 입성했습니다

in #sct5 years ago

diamond.png

안녕하세요, 스린이 디온입니다. 스플린터랜즈를 시작한지 약 한 달만에 드디어 다이아몬드 리그에 입성을 했습니다. 저번 시즌부터 다이아몬드 리그에 발을 한 번만이라도 들어가보자는 목표를 가지고 죽어라고 문을 두르렸었는데, 이번 시즌 종료 전에 드디어 입성을 해보게 되었네요 :)

diamond2.png

확실히 다이아몬드에 입성만 해도 리워드 에디션 카드가 40장이나 되니 체감이 확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시즌 종료 때까지 여기서 잘 비비고 버틸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떻게든 이번 시즌은 40장의 리워드를 받아봤으면 좋겠네요.

smon.png

사실 개인적으로 스플린터랜즈는 이렇게 폴더까지 만들어서 따로 셀프 스터디를 해보고 있고, 정리를 해보고 있는데 실력이 잘 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Earthquake에서 어떻게 대처를 해야될지 항상 막막하네요)

확실히 TOP BATTLE을 보면 정말 손에 땀을 쥐게하는 명경기들도 많고, 전혀 생각지 못한 조합들을 하시는 걸 보며 아직 한참 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unicorn.png

처음에 시작할 때 구매했던 Brilliant Legendary 포션과 Alchemy 포션이 거의 다 되었으니 약 500장의 카드를 열어봤다는건데, 최근 들어서 포션이 맛이 갔는지 이렇다 할 소득이 없어서 딱히 포스팅할만한 소재거리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일주일 전에 얻은 유니콘 이후에는 레전더리가 한 장도 안나오고 있네요.... ㅠㅠ

yabapmatt.png

이번 시즌 초반에는 우연히 야밥을 만나서 신나게 발려줬습니다.. (사뿐히 즈려밟고 가시옵소서...)

꼭 시즌 마지막까지 다이아몬드의 끝자락에 붙어서 살아 남는 것, 그리고 초보자분들을 위한 가이드 초안을 어느 정도 완성해보는 걸 목표로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오늘도 즐스하세요 :D

0. steemmonsters logo.png

Sort:  

축하드립니다~더이상 스린이 아니신듯요~! (부럽부럽ㅋㅋ) 근데 폴더정리도 엄청 디온님 느낌이십니다!! ^^

겨우 한 번 올라갔다가 이제 다시 떨어질겁니당 ㅠㅠ 그래서 그냥 게임 안하고 버틸까 싶은 생각도... ㅎㅎㅎㅎ 연님도 스플린터 현질 가시죠!! :)

와우.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려요

다이아면 스린이가 아니라 프로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