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4e에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e4e라고 합니다

오늘은 그냥 제 이야기를 주저리주저리 적어볼까해요

저는 성인이 넘어 취업을 준비하면서까지도 사회, 경제 등에 대한 지식이 거의 전무했습니다.

첫 투표를 할때도 부모님의견에 따라 투표를 할 정도였어요......핳.......

그런데 어느 모임에서 사회에 대한 이야기를 듣기 시작하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경제에 관심을 가지게 되니까 자연스레 사회에도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러다가 돈을 굴리는 몇몇 이야기를 듣고 직접 하시는걸 보니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러다 제가 처음 관심을 가지게 된것이 재테크였어요.

부모님이 부동산으로 재테크를 하셨던것도 그제야 알았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부동산에 대해 알아보고 이리저리 물어보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사회초년생 월급으로는 부동산으로 재테크를 하기엔 너무 턱없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러다 접하게 된것이 주식입니다.

처음에는 운이 좋아 익절이 좀 많이 하게되서 그런지 재미있더라구요.

하지만 언제나 좋을순 없죠..ㄷㄷ

이렇게 저렇게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주식을 계속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코인에 투자하고 계시는 분을 알게 되었어요

사실 처음에 저는 코인에 대한 인식이 너무 안좋았습니다.

작년에 안 좋은 기사들이 많이 나왔었더라죠...

근데 막상 주변에 알아보니 투자해서 용돈벌이한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실제 있다하더라도 직업특성때문인지 좋은 이미지로는 생각이 잘 안들었습니다.

그런데 그분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니까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코인은 비트코인만 있다고 생각했던 저였더라죠ㅋㅋㅋㅋㅋ

근데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ㄷㄷㄷ

그러다 스팀이라는 코인이 있다는걸 알려주시고 많은 이야기를 들으면서 투자를 고민하게됬습니다.

처음에는 고민을 엄청 많이 했어요.

처음 코인에 대한 이미지때문인지 아님 제가 그냥 겁이 많아그런건지....ㅋㅋㅋ

그러다 어차피 이러나 저러나 제가 선택한거니 후회는 없다 싶었죠ㅋㅋㅋ

그렇게 스팀이라는 코인을 알게되었고 시간이 지나 스팀잇이라는 사이트가 있다라는것도 알게 되었네요.

매번 감사합니다!!

이제 주말 끝났는데 다들 마무리 잘하시고 월요일 힘내세요!!!!!!!!!

오늘도 아름다운 밤 보내세요!!!!!!!!!!!!!!!!!!!!!

Sort:  

반갑습니다.

@banguri 계정으로 보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포스팅 후에 제가 올린 포스팅 찾아오셔서 댓글로 url 을 남겨주시면 보팅 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야구 좋아하시면 야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 하셔서 맞추시면 약 5스팀의 jjm 토큰을 보내 드립니다.

일상 이야기 부터 재미나고 즐거운 이야기 많이 포스팅 해 주세요.

반갑습니다^^ 천천히, 알아가시고 일상적인 글이라도 자주 올리시면 됩니다 :)

감사합니다!! 일상 글이라도 꾸준히 올리도록 할게요!!

화이팅입니다 :)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항상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코인판 큐레이터 20호 @sonki999입니다
가입 축하드리고 풀봇으로 앞으로의 활동 응원할께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e4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