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은 저점으로 보이기도 하는데....

in #sct5 years ago

image.png

짧게라도 글을 쓰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겠어요.

암호화폐 시장의 저점을 누구도 알 수 없겠지요.

그저 느낌상으로는 스팀도 더 이상 떨어지지 않고, 조금씩이라도 올라가려는 듯 하네요. 이미 저점을 지난 것이 아닌가 하는 기대를 은근하게 하게 됩니다.

몇몇 듣보잡 코인들은 확실하게 그 가격이 0으로 수렴하게 될 겁니다. 스팀은 듣보잡이 아니지요. 그래도 소셜 미디어 코인으로서는 가장 먼저 기치를 올린 것이니만큼 적어도 그 이름값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커뮤니티가 와해되지 않았고, 비온 후에 흙이 단단해지는 것처럼 지금까지 버텨온 유저는 더욱 버틸 것이고 새로운 유저도 조금씩 들어오는 듯 하거든요.

image.png

요즘은 암호화폐 시황에 너무 신경을 쓰지 않아야겠어요. 망하지 않을 코인이라면 결국 시간이 흘러야 할 것 같고, 그에 따라 자연스럽게 코인의 우열이 가려져서 살아남는 코인의 상승이 있겠지요.

그리고 지나치게 행운을 쫓기보다는 현실의 삶에서 행복을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겁니다.

네 잎 클로버의 꽃말은 "행운"이지만, 세 잎 클로버의 꽃말은 "행복"이라고 하더군요. 네 잎 클러버는 찾기 어렵지만, 세 잎 클로버는 도처에 널려 있지요. 행복은 찾기 어렵지 않을 겁니다.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ㅋㅋㅋ 얼마전 151원에 사서 파업했는데 올랐네요 ^^

오호!! 라흐님 실력자시네요^^ ㅎㅎ

부럽네요. 전 돈이 없어서.. 그래도 오르니까 좋네요.

시세는 안봐도 좋을듯 합니다

지나치게 볼 필요는 없겠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