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크립토애셋 및 블록체인 관련 커뮤니티의 빌딩이 어려운 이유

in #sct5 years ago

지금은 참 지치기 쉬운 때이기도 하군요. 힘 내세요. 디온 님은 항상 꾸준한 글쓰기로 스팀코인판에서 읽을거리가 풍성해지도록 하고 있으시군요. 저는 심심풀이로 글을 쓰는 것으로 만족하게 되네요. 지금 상황에서는 크립토 시장이 폭망을 하든 폭등을 하든 크게 관심도 가지 않고 (마음의 안정을 찾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시장의 상황에 관계 없이 그저 일상의 삶을 충실히 살고 싶은 마음이 있군요. 스팀잇도 무슨 투자 정보를 얻기 위한 것보다도 그저 자기가 좋아하는 글을 읽고 만족하는 곳으로 여기고 싶어요. 이곳에서 글을 쓰고 읽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면 이곳 생활을 지속할 여력이 없겠죠.

Sort:  

은식님의 투자자로서의 경험치가 많이 올라가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 단기적인 변동성이 워낙 큰 것이 사실이라 사실 신경쓰지 않을 수 있는 정도의 투자를 하고 일상에 충실하는게 가장 좋은 투자자로서의 자세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글쓰기나 투자 모두 즐길 수 있어야겠죠^^ 말씀 감사합니다!

나풀나풀 나하풀이 해체되었어요. 혹시 Union 풀에 임대를 할 수 있나요? 제가 나하풀에 임대주었던 것을 해제하면서 다시 받게 될 것이 7100개가 있는데. 그 중 5000천개만 재임대를 하고 싶거든요. 2천개는 스팀파워를 업하는 데 쓰려구요.

은식님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https://www.steemcoinpan.com/sct/@union.sct/sct-union-4-8-17-23-59

오늘부터 신규 모집 시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링크된 포스팅을 읽어보았어요. 제가 스팀엔진으로 임대회수 시간을 확인했더니 내일 저녁 10시 이후에서야 임대가 회수되는군요. 제가 요즘 글 확인을 늦게 하고 있다가 나하풀 해체에 관한 소식도 늦게 알았어요. 임대가 회수가 되면 재임대를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831.42
ETH 3123.1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