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플로리다 달팽이의 버킷리스트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naha 님의 BNW 백일장 - 나의 버킷리스트 포스팅을 이제야 봤습니다.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오늘이라도 보게 된 것이 다행입니다.
참가만으로도 BNW를 받을 수 있고, @naha님의 SCT 보팅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고요 ㅎㅎ

나하님의 위 포스팅을 보시면 "버킷리스트"의 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오래전 그 단어의 유래를 알고나서부터는 괜히 비장한 생각이 들어서인지 단순하고 가벼운 "위시리스트"는 항상 작성해보았지만 "버킷리스트"는 훨씬 더 신중하게 생각하게 되더군요.


꽤 오래전 미국 드라마에서 기억에 강하게 남았던 다른 사람의 버킷리스트가 하나 있네요.
MONK 라는 미드의 한 장면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한 할머니가 어릴 적 항상 스파게티 흘리지 말고 깨끗하게 먹으라는 엄마의 잔소리때문에 평생 스파게티로 장난을 쳐보고 싶어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이 할머니는 스파게티를 가득 채운 욕조에서 마음껏 스파게티와 토마토 소스로 범벅을 하면서도 행복해합니다. 다른 내용은 하나도 기억이 안나는데 이 스파게티 목욕 장면만 기억나네요 ㅎㅎ

'위시리스트'와 달리 '버킷리스트'는 이런 게 아닐까요?
말도 안되는 황당한 것일 수도 있고, 사실 이루어지기 어려운 것일수도 있고, 그냥 상상만으로도 나 자신을 흐뭇하게 만들 수 있는 그런 꿈 같은거...

어쨌든 저의 버킷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주도 올레길 걷기
  2. 서울 둘레길 걷기
  3. 산티아고 순례길 걷기
  4. 세계 3대 폭포 (나이아가라, 이구아수, 빅토리아) 가보기
  5. 미국 50개 주 다 돌기

황당하죠? ㅎㅎ
건강상, 시간상, 지리적 사정상 실현 가능성이 그리 크지도 않은 것 같지만 상상만으로도 흐뭇흐뭇~ ~ㅎㅎ

꿈꾸는데는 돈이 들지 않으니까요~
버킷리스트잖아요~

Sort:  

돈도 돈이지만 체력을 쌓아야겠네요. 50개 주 다 돌려면

모두 건강이 제일 중요한 요소인 것 같아요 ㅎㅎ

곰돌이가 @tailcock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717번 $53.231을 보팅해서 $59.94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한참 미드에 빠졌을때 monk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한국에서요 ^^
1,2번은 저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ㅎㅎ
길게 보시고 하나씩 도전해 나가시면 몇개쯤은 이루실것 같은데요?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그러기를 바랍니다^^

곰돌이가 @sklar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721번 $53.268을 보팅해서 $59.99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sklar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스판7큐레이팅] 데일리 20190520

floridasnail, hodolbak
글은 부계정으로 올렸는데 이렇게 참여해도 되려나요? ^^
https://steemit.com/sct/buchheim/5ty5ab

플로리다님은 걷는걸 좋아하시나봐요^^
황당할게 있나요? 다 이룰순 없어도 꿈을 갖고 살다는건 좋은 일인걸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죠~^^

zorb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9/5/19]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004 볼티모어 floridasnail/td> 플로리다 starjuno 보스톤 <t...

맞아요~ 꿈꾸는건 꽁짜니깐^^

우리 많이많이 꿈꾸자구요~^^

nah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ha님의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결과 발표)

...oostyou | 부추의 버킷리스트
eunsik | (나하님의 백일장 이벤트) 나의 코인투자 버킷리스트
floridasnail|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플로리다 달팽이의 버킷리스트
goodhello | Book...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9590.59
ETH 3887.3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