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 5만 포스팅 달성~ 추카추카!!

in #sct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밤사이 태풍의 영향으로 아침 뉴스를 보니 피해가 많더군요!

우리 스티미언 여러분은 피해가 없으신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개천절... 어떤 날인지 다 아시죠? ㅎㅎ

10월 3일. 서기전 2333년(戊辰年), 즉 단군기원 원년 음력 10월 3일에 국조 단군이 최초의 민족국가인 단군조선을 건국했음을 기리는 뜻으로 제정되었다.

휴일이라 하루 쉬는것도 좋지만, 어떤 의미가 있는 날인지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5만포스팅.jpg

짜짠~~~~~ ㅎㅎ

이번 포스팅은 50,000 번째 포스팅입니다!!

모두 박수~~~ 짝짝짝!! ㅋㅋㅋㅋ

열심히 달려와주 제 자신에게 저도 박수를 보냅니다!! 괜찮죠?

17년 6월에 스팀잇을 시작하여, 5만번째 포스팅...

스팀 가격은 바닥을 치고 있어 많이 아쉽긴 하네요!

5만.jpg

스팀 5만원이 되어 있어야 하는것 아닙니꽈????????????????????

이런 날이 올려나 모르겠네요!! ㅋ

힘든 시기가 지나면 또 좋은 날도 오겠죠!

많은 분들께서 스팀잇을 위해 열심히 해주시고 있으니 말이죠^^

힘들때 일수록 서로를 응원해주며... 좋은 날이 올때까지 함께 가보자구요!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축하 많이 해주세요^^

Sort:  

독거님 아직 5만 밖에 안되셨나요
한 10만은 되셨을줄 알았는데..ㅎㅎ
축하드립니다~
금새 10만 되실듯 싶습니다
10만 80명성 가즈아~!!

5만 어마무시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부탁드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드리고 감사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 감사합니다!

5만 포스팅=스팀 5만원 가즈아 ㅎㅎㅎ

스윗파파님이 스팀 5만원 만들어주세요? 네~~~

5만... 후덜덜인데요 독거형. 난 이제 5천 쫌 넘었는데 ㅋㅋㅋㅋ

5천이요? 빨리 따라오세욧? ㅋㅋㅋㅋㅋ

이야..독거형아 대다내요

ㅋㅋㅋㅋ 대단하긴요!! 욱 형아도 할수 있습니다^^

ㅋㅋㅋ 독거형아를 어떻게 따라가겠습니까..ㅋㅋ

형님 화이팅입니다. !!!
십만포스팅일때 스팀이 십만원될겁니다!!!!!!!!!!!

헐~ 10만은 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ㅋㅋㅋ 만원만 가즈아~~~

와~5만번!!!축하드려요^^
역시 소통왕이십니다~

둥이아빠님께 소통왕자리 물려드리겠습니다! ㅎㅎ

태풍 비 피해 없는 하늘이 열린 날 맞이하셔요~!

오만 포스팅 함께 츄카츄~! ^^ 💙

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스팀 ♨ 오만 기본
오십만 오백만 오천만 오억만 가즈앙~^^ 💙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닷~! 💙

짠~! 💙

완전 축하~^^ ♬♬♬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시원한 맥주 보내드립니당~!

!BEER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mmand accepted!

오십만 오백만 오천만 오억만 가즈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억이요? 만원만 가도 감사하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