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중 무역전쟁의 승자는 비트코인??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ㅎㅎ 뭐 딱히 즐거운것도 없긴하지만...

Screenshot 2019-08-10 at 09.43.02.jpg

스팀 227원? 하~~~

비트코인의 기침 소리에도 우리 알트들은 퍽~ 퍽~ 나가 떨어지는군요!!

언제쯤 이 하락장이 끝나고 스팀이 올라가는 걸 볼수 있으려나요?


비트코인 관련 뉴스하나 올려봅니다!

벌써 보신분들도 많겠지만^^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Grayscale Investments)는 지난 8일 ‘미·중 무역 위험을

비트코인으로 헤징하기(Hedging US-China Trade Risk With Bitcoin)이란 제목의 보고서를 냈다.

“경기 사이클과 유동성 위기가 당면한 가운데 가치를 저장하고 기술 성장에 따라 가치가 오를 수 있는 비트코인은 강한 성과를 낼 수 있는 드문 자산”이라고 강조했다.

물론 비트코인의 비트코인의 지나친 변동성에 대한 지적도 있었지만...

기사 원문 : 미·중 무역전쟁서 비트코인이 헤지 수단될까


@nextcolony...

주말엔 역시 게임이야기도 한번씩 해줘야죠^^

매일은 아니더라도 가끔씩 보팅이라도 받아야 하니...ㅋㅋㅋㅋ

nextcolony.jpg

이제 본계정 주변엔 탐험할 곳이 없네요!! 먼곳까지 탐험하려니 시간만 며칠씩 걸리고...

그래서 어제 햅뽀이님께서 행성 하나를 주셨답니다! ㅋ

nextcolony1.jpg

이곳으로 넥콜을 하는 kr 분들이 다 모이는 분위기...ㅎㅎ

행성을주신 햅뽀이님께 감사를~~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넥콜도 좀 하시구요^^

Sort:  

행성을 주실정도면 재벌이신가봅니다 흐흐^

이제는 스팀엔진에서 BTCP를 사야하나.. 하는 생각도 해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엔진에서 비트 사용은 안해봤는데...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금과 비트코인의 상승이 눈에 띄네요

전 이제 게임은 스몬만 하게 되는군요
행성 많이 발견하세요 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디 금광을 찾아봐야 할까요? ㅎㅎ
게임... 많이 할필요 없죠! 한곳에 집중^^

싫어요~~~ㅋㅋㅋㅋㅋ
즐거운 주말되셔요^^

ㅋㅋㅋㅋㅋ 여기서 앙탈부리시면 혼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스팀 200원 밑으로 내려갈거 같아 무서움 ㅠ.,ㅠ

무서워 마세요!! ㅠㅠ

너무 더워서 멍~한 주말이예요. 저녁이면 맥주라도 마실건데 멍~ 하네요.ㅎㅎㅎ

저녁이면 맥주라도 마실건데

낮술 추천합니다~ ㅋㅋㅋ 시원하게 한잔 하시죠?

우선 알바를 가야되서 오자마자 마실거예여 ㅎㅎ

일마치고 시원하게 한잔!! 좋죠^^ ㅎㅎ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알트 넘 침울하네요 ㅜㅜ
더운 주말...
힘나게 반등좀 하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휴일 되세요.

정말 알트들 죽어나네요...ㅠㅠ
힘내자구요! 좋은 주말 되시구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저는 엄마 생신이라 문경에 왔습니다 ^-^
담주부터는 더위가 한풀 꺽이기를 바라봅니다 ㅠ ㅋ

헉! 문경갔구나? 난 지난주에 갔다왔는데...ㅎㅎ
어머니 맛있는것 많이 사드리고 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