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받은 바이트볼 현금화... 벌써 입추?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아침부터 날씨가 찜통을 방불케 하는군요!!

SmartSelectImage_2019-08-08-09-52-12.png

폭염경보 문자까지 이렇게 일찍 오는걸 보니...

오늘도 힘든 하루가 될듯 하네요! 모두 더위 조심하세요!

절기상으로 가을을 알리는 입추이건만...

이 무더위는 처서는 지나야 좀 누그러지겠죠^^

일년전 스티미언을 대상으로 바이트볼 에어드랍이 있었죠?

항상 뒤늦게 하는 독거라... 저도 이제서야 1년이 지났습니다.

gbyte.jpg

수량이 많은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0.35 바이트볼밖엔 안되네요! ㅋㅋㅋㅋ

출장 전에 업비트로 송금해 놓은것이 출장을 다녀온후 보니 마이너스 16%네요!

역시 알트들은 죽음의 장입니다~ 휴!!

그래도 뭐 공짜니... 바로 현금화 했습니다^^

gbyte1.jpg

1만 천원.... 시원한 커피 몇잔은 마실수 있겠네요^^

1년전 바이트볼 에어드랍 받으셨다면 잊지 마시고, 현금화 해서 커피라도 한잔 하세요^^

폭염에 건강조심하시고,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Sort:  

분명 작년보단 덜 덥지만....앞으로 일주일이 고비입니다 흐흐

바이트볼 지갑 복구 못해 영원히 가두어 놓은 블루엔젤 ㅠㅠ

오늘도 시원하게 무더위 잘 견디셔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어쩌다가...ㅠㅠ
블루엔젤님도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컴터와 폰 모두 바뀌어서요~ ㅠㅠ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이거 받아서 있는데.. 어떻게 옮기는건지도 몰라서 그냥 두고 있어요 ㅎ

ㅋㅋㅋㅋ 찾아보시면 옮기는 방법 포스팅 된것도 있을것 같은데요^^

흑흑 일년전이면 저도 스팀잇 열심히 하던 때인데.... 전 왜 때문에 에어드랍 못받았던걸까요? ㅠㅠ 흑흑

스팀헌트도 조금 있는데, 옮기기가 번거로워서 그냥 두고 있어요. :)

즐거운 목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앗!저도 확인해봐야겠네요^^

ㅎㅎ 찾으셨나요?

겨울 옷 주머니에서 발견 된 지폐 같은 바이트 볼. :)

ㅋㅋㅋ 그쵸!! 한 10만원만 되면 더욱 좋았을텐데...ㅋ

한창 핫할 때 저도 에어드랍 받았는데
그 때 당시 렉 걸려서 그냥 방치 해뒀더니;

다시 시도해서 해봤는데 중간에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받질 못하겠더라구요 ㅇㅇㅋ

에구!! 이래저래 못받고...또 폰 바꾸면서 잃어버린 분들이 많네요!!

전 핸드폰 바꾸면서 다시 연동해서인지 안 들어오네요 ㅠ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뭔가 방법이 있지않을까요? ㅠ

과연 바이트볼을 복구할 수 있을지.. 저의 경우도 컴을 리셋했거든요. 폰도 바꾸고..

폰바꿔서 못찾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