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일주일 후...

in #sct5 years ago (edited)

또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핫한 스판에 일주일에 글 한번 올리기도 힘들군요! ㅎㅎ

지난 월요일 "트론 매수해도 될까" 란 포스팅후 일주일 만이네요!

트론 매수해도 될까?

단타로 봤을때도 하루만에 10% 이상 나왔었죠?

물론 저는 중투로 매수 한다고 했었구요...

어제 30% 이상까지 올랐었지만 전 아직 홀딩 중입니다.

trx.jpg

아직 20% 수익중이니 일주일 치곤 괜찮죠?

혹시 제 글을 보고 매수한 분 있으려나요? ㅎㅎ

트론은 매도하는 날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cosm.jpg

코스모코인... 며칠전 편입한 종목입니다!

사실 차트상에 쌍바닥 확인하고 매수하려고 했었는데... 쩐이 없어 포기를 했었죠!

다시 괜찮은 자리라 생각되어 조금 편입해 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흐름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코스모코인도 좋은 수익으로 다시 포스팅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모두 성투하시고... 투자는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에서 해야 하는것 아시죠?

손절라인도 칼같이 지키셔야 합니다!!

Sort:  

7달후 더블되시길 흐흐^

중투긴 하기만 7달까진 못기다려요~ ㅋㅋㅋㅋㅋ

코스모가 오르길 응원합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빗질썸 아직 작년 가두리 가격 오지도 않음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매수시점에 잘매수 했네요. 그때당시 암호화폐코인이 인기있을때인데 투자 잘하신듯요.. 투자의 귀재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트론매도 시점은 하락시에는 가파르게 하락을 해서 글세요...

ㅎㅎ 매도도 잘해야죠!!

자꾸 코스모스코인이라고 보이는게 눈이 안좋아진거 같아요 윽.. ㅋㅋ

ㅋㅋㅋㅋㅋㅋ 안과한번 가보세요? 벌써 노안은 아니실테니...

코스모 사야하는군요.

제가사면 떨어지나 한번 확인해봐야겠습니다.

ㅋㅋ 누가 산다고 떨어질리가 있나요? 그때 타이밍이 하락이였을뿐이죠^^

단타 트레이닝 저도 함 해보고 싶은데 저도 이제 쩐이없네용 ㅎㅎ
건승 하십시요. 굿럭~

독거님 투자 잘 하시네요~
큰 수익내시길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항상 잘하는건 아닙니다!
손실 볼때도 엄청 많아요...ㅠ

역시나 실패를 하지 않는 독거노인님 입니다.
제가 손절 라인을 지키지 못해서 이렇고 있네요. ^^

화이팅입니다.

실패한건 안올리니 다 성공한것 처럼 보일 뿐입니다^^ ㅎㅎ

매수를 잘하시는군요^^
전 뭘했는지... ㅎㅎ
암튼 많은 수익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