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가 많이 빠지네요! 잘 대응하고 계시죠?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화요일 아침입니다~

음... 코인을 보고 즐겁지 않을 수도 있겠군요!

bitcoin.jpg

아침부터 비트코인이 -5%정도의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킬것만 같던 1천만원도 살짝 이탈한 상태네요!

비트코인이 이런데 다른 알트들이야...

잘 대응하고 계시죠?

그사이 비트가 9,800,000대까지 빠졌군요! 흠... 좀 심한데...

저야 뭐 수익을 일부 반납하긴 했지만... 괜찮은 상태입니다!

Screenshot 2019-06-04 at 09.02.38.jpg

처음으로 포트를 공개하는듯 하네요! ㅎㅎ

투자를 하다보면 시장이 좋을땐 아무것이나 매수를 해도 수익을 볼때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사면 올라가니 묻지마 투자!!

하지만 오늘같은 비트 하락장에 쉽사리 물리기 일쑤죠!!

그래서 투자에 있어 매수 포인트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최근 편입한 코스모만 마이너스 상태...

이것도 2차 매수 40원 정도로 보고 있기에 조정은 반갑게 맞아줘야죠! ㅋ

좋은 장이라고 함부로 매수는 위험합니다! 오늘도 성투하세요^^

좋은 자리에서 매수한다면 오늘같은 하락장도 무서울게 없습니다!

Sort:  

어멋.. 큰 조정이 올거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그닥 큰 조정은 아닌듯 싶네요^^

아찔하네요. 1월에 비하면 잔고가 4배 뛴 상태에서 하락이라 다소 덤덤한 부분은 있지만 고점일 때 매도 신호를 느끼지 못한 게 아쉽습니다.

잔고가 4배라~ 투자 잘하시네요^^ ㅎㅎ
사실 대구님 정도면 그냥 홀딩이죠! 상승장에 조정이라...

ㅎㅎㅎ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그렇긴한데 최초원금대비로는 1/6쯤 됩니다. 그러니까 1/24까지 갔다가 이제 1/6으로 회복된거죠. 바닥까지 갔을 땐 어찌할 수가 없어서 그냥 뒀지만 이젠 공부 좀 하면서 가볍게라도 매수매도를 반복해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익이 많으시네요.^_^ 부럽~
떨어졌을때 올라타고 싶은데 그게 언제일지 몰라서 무섭습니다.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렇죠! 언제타야할지 참 판단하기 어렵죠! ㅎㅎ
그래도 너무 겁먹진 마세요! 아직 상승장이니...

퍼센트가 너무 아름다운거 아입니꽈
스팀389원에 들어가다니 ㅠ.ㅠ쵝오!!

독거님 어서 더 사세요ㅎㅎㅎ

ㅋㅋㅋ 쩐이 없어서...돈좀 주세요? ㅋㅋ

수익률 좋으시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흠...
대신에 김프가 좀 커졌어요 ㅠㅠ

김프 ~ 한우님이 올리셨죠? ㅋㅋㅋㅋ

지금도 변동성이 이리 큰걸보면 이시장이 안정되려면 아직 멀었나봅니다^^

ㅎㅎ 비트 상승한거에 비하면 뭐.... 하루 낙폭이 좀 심하긴했죠? ㅋ

좋은 자리에서 매수하셨네요. 독고노인님은 시장에 잘 대응하실테니 안심됨니다.
아직 방향도 정해진것이 아니고 저생각에는 그래프를 더 멋지게 그리려는 조정같으니 홀딩전략도 무관해보임니다.^^

ㅎㅎ 네 맞습니다! 아직 상승장 유효하죠! 잠시 조정으로 봐야 할것 같습니다.

좋은 장이라면 이 자리가 매수 자리겠죠.ㅎ

아직 상승장 유효합니다! 조정 마무리될때 매수자리 봐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