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M 투자진행...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늘 스팀엔진쪽 투자에는 한발, 아니 몇발짝 느린 독거입니다!

스판쪽엔 제대로 투자를 하지 않았네요!!

6월20일경 450SCTM을 구매후, 이번이 두번째 투자라고 봐야겠네요!

일반 코인쪽에 투자를 이어 나가는게 좋을지,

아니면 핫한 스팀엔진 토큰에 투자를 해야 할지... 늘 저에겐 고민입니다!

요즘 투자일지를 기록중이듯 나름 괜찮은 수익을 거두고 있어서...

어느쪽이 훗날 더 좋은 수익을 가져다 줄지 지금으로선 판단하기 굉장히 어렵더라구요!

뭐 자금만 넉넉하다면 고민없이 하겠지만, 밤톨만한 자금을 굴리다보니...ㅋㅋ

매일 고민을 이어가다 어제 일정부분 투자를 해보자 싶어

코인투자 비용중 일부로 10,250스팀 구매를 해서 STCM에 투자를 단행하였습니다.

매번 오치님께 부탁드리는것도 죄송하고, 또 요즘 물량도 안될듯 하여

스팀엔진을 통해 스팀피로 바꾸었습니다....

음!!수수료 1%지만 아!깝!다! ㅋㅋ

다음엔 그냥 오치님께 부탁을...ㅎㅎ

sctm.jpg

그렇게 3382SCTM를 구매하였습니다!

SCTM은 다시 원사마님이 운영중인 개털풀에 임대를 하였습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스판이 되길 바라며, 개털풀도 화이팅~~

즐거운 술요일 모두 행복하세요!!

Screenshot 2019-07-10 at 09.08.09.jpg

개털 풀이란 ? 소액 주주를 위한(10 SCTM이상 참여가능) 풀 입니다. 매일 당첨금은 임대지분 대비 1/n로 분배되어 배당금으로 적립되며, 배당 금액이 10 SCT 이상인 경우 익일 10%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해당 계정으로 전송해주는 시스템 입니다.( 단, 지분 20%이상 또는 TOP3 지분 보유한 대주주는 수수료 무료 ) 출금 수수료는 서버 운영 및 추후 이벤트 및 프로모션으로 사용 될 예정 입니다. 당첨 정보 및 DEPOSIT 금액은 DAILY 로 포스팅하여 투명성을 유지할 계획 입니다.

Sort:  

와우!!! 만스팀을 sctm으로~

저도 코인 팔아서 스팀엔진 토큰을 많이 샀네요...

이제 스팀아 가즈아~

개털풀 멤버 환영^^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비온다고 하니 조심하시구요~~

워 개털풀 대주주가 되셨네요 ~~ 빠르게 원금 회수하시고 수익나는 투자 포스팅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대주주까진 아닙니다!! ㅎㅎ

역시 독거님 큰손 인정합니다
대박 나시길^^

어이쿠! 제가 큰손인들 손키님을 따라갈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손키님도 대박나세요^^

대박나세요~^^

독거님, 이제 스팀엔진에도 투자 많이 하시기 시작하셨군요.

즐거운 술요일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으으으으 술요일에 공감~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낮술 가즈아~~~~~~~~ㅋㅋ

가고파욧^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뜨아아아아~ 수수료 100스팀 이상 나갔네요~ㅠㅠ
100스팀 글로 페이아웃되려면 으으으으으으

그럼에도 과감한 투자
좋은 결실로 올거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00스팀...ㅠㅠ 1%라서 그냥 진행했는데 정말 아깝더라구요! ㅋㅋㅋ

백만 스팀 고래는 무려 만스팀이 한방에 수수료로~ 크핫~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성공투자 하시길 응원합니다. 아자 아자!~~~

감사합니다!!좋은하루 보내세요^^ 빗길 조심하시구요~~

개털풀 로고 넘 귀여워요..
여기 귀여운 사람없는데~~
어디서 자꾸 돈이 샘솟는거예요?
구미땅 다 사시게요?

저요~ 저요~~ 오빠가 얼마나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
땅살만큼 돈있음 이러고 안있지...ㅎㅎ

곧 구미땅 다 사셔야죠ㅋㅋ독거님

그럴 능력이 되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