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colony] 접으려 하면 하나 찾는건 공식인듯.

in #sct5 years ago

일주일 넘게 못 찾으면서, 흥미를 잃어가고 있었는데... 저녁때 보니 하나 찾았더군요.

제 행성과 12시간 거리로 탐사를 보낸 것이 찾아져서, 이제 그 주변을 탐색하면서 다시 시작해볼듯 합니다. 그전까지는 탐사가 너무 오래 걸려서 효율이 떨어졌거든요.

위 스샷의 2개가 첫 행성과 2번째 행성이고, 아래쪽 스샷의 우측 빨간 원이 3,4번째 행성, 좌측 아래 빨간 원이 몇 시간 전에 발견한 5번째 행성입니다. 5번째라 E로 시작하는 이름을 지어줬죠 (E.O.S라고...)

190606_nc2.jpg

190606_nc1.jpg

아, 파란 원은 제 행성이 아니라 다른 유저의 행성입니다. 게임 안하고 있는 유저인가 하고 spycolony로 확인해보니, 나름 뭔가 계속 발전하고 있는 유저더군요.

근데 문제는... 테크를 하나로 몰아서 타야 하는데 아무거나 눌렀는지 골고루 개발하고 있어서 망 테크인듯 (이웃이 삽질해줘서 저는 감사할 따름입니다.)

190606_nc3.jpg

한번에 10개씩 탐사선을 띄울 수 있으니 내일 새 행성 주변 20타일은 탐사 가능할겁니다. 내일 하나 더 찾으러 가즈아!


그리고 nextcolony에는 꾸준히 자금이 들어와서 쌓이고, 계정으로 보팅 지원도 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스샷은 방금 steemd로 확인한 것.

190606_nc4.jpg

독일 쪽 유저들이 아직도 꾸준히 현질을 하나 봅니다.


그리고 전에 수송선 개당 1스팀에 판매하던 유저는.. 사기꾼이 아니라 제대로 된 장사꾼으로 판명. 저도 수송선 20대쯤 사서 이미 거의 다 받았고, @zzings 님도 8개 잘 받으셨습니다.

수송선 구매 필요하시면 댓글이나 카톡방에서 (1) 받기를 원하는 좌표, (2) 개수. 이렇게 정보를 알려주세요.

Sort:  

계속 찾고 있는데 잘 안 찾아지네요 부럽습니다.

인내와 끈기로 찾는 것 같아요...

와우~ㅎㅎ 전 아직 탐사선 하나도 못뽑았는데
대단하시네요 ㅎ

탐사선 뽑고 나면 이제 본격적인 로또의 시작입니다.

멋진 공식입니다. ㅎㅎㅎ

ㅋㅋㅋ 그러게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아 부럽습니다. 전 이제 5개의 행성에서 모두 탐험1번에 18시간이라 좌절 그 자체군요ㅜㅜ

그냥 24시간 걸리는데 보내고 매일 하루에 한번 체크하는게 속편한 것 같습니다.

역시..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이렇게 또 낚이나 봅니다.

glory7님 독서챌린지 참가가 지난주까지 만료되셨습니다. ^^
이번주부터 4주간 연속 참여하시려면 6스달 전송을 부탁드립니다.

(저도 탐사선 19레벨.. 시간과금으로 20레벨이 머지않았습니다 ㅋㅋㅋ)

처음 탐험선 뽑을때가 제일 좋죠.

  • 6스달 송금 완료입니다.

탐사선 드디어 뽑았는데 두 번 만에 터져버렸네요ㅜㅜ

저도 2번째 탐사에 터졌었습니다...

이거 하다보니 자원관리가 생각보다 빡센 것 같아요ㅜㅜ 생산 안멈추게 균형 맞추기가 어렵네요... ㅋㅋㅋ

전 안보이던데 자주 탐사선이 부서져서 포기 직전임

코딩맨님 실력이면 이거 그냥 자동화 쉽게 하실듯한데... 혹시 안될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