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도 SCOT 갑니다. 매버릭 에어드랍 있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스캇 만든 스팀엔진 팀이 스몬팀이 주축이니 당연한 결과일듯합니다.

디스코드에서 이야기 나왔고, 매버릭들 대상으로 에어드롭 한다고 합니다.

애그로드에게 디스코드로 dm 주시고 아래와 같이 치시면 됩니다 (물론 아이디는 바꾸시고)

20190528_135153.jpg

그러면 이렇게 SPT가 들어옵니다.

20190528_135305.jpg

어떤 형태일지 기대되네요. 일단 매버릭분들은 받고 보세요!


  • 5/28 9:23PM update: @aggroed에게 문의한 결과 답이 왔습니다.

  • 5/28 11:03PM update: 애그로드가 디스코드에서 자신에게 위의 형식대로 메시지 달라고 합니다. 디스코드로 유저들을 불러오는 게 이 프로모션의 목적 중 하나라고 해서 할 말이 없었습니다.

  1. 지금 500팩 사도 매버릭 되는가? 답: YES
  2. 디스코드 안쓰는 한국 유저들은 내가 에어드랍 대신 신청 가능한가? 답: YES NO

자, 500팩 (실제론 75팩 보너스라 575 베타팩에 100 오브팩까지 추가...) 사러 갑시다!

  • 디스코드 사용 안하시는 분들은 여기 댓글로 달아주시면 제가 내일쯤 한번에 요청 넣겠습니다.

  • 디스코드 DM 내용

190528_sm discord.jpg

Sort:  

유익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메버릭이 끊겨 울고 있었는데 ㅋㅋㅋ 완전굿^^

매버릭이고 싶습니다 ㅋㅋ

지르시면 됩니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말씀하신대로 신청했습니다. ㅎ
좋은 정보감사해요~~

에어드랍 잘 받으시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랑은 상관없는 이야기 같군요! ㅋㅋㅋ
저도 받게 해주세요? ㅎㅎ

500팩 지르시면 됩니다 독거님
지금 1주년이라 보너스도 이것저것 끼워주고 있어요 ㅎㅎ

ㅋㅋㅋㅋㅋ 게임도 안하는데 지금와서!! ㅎㅎ
저는 넥스트콜로니나 열심히 할께요~

곰돌이가 @gfriend96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4을 보팅해서 $0.00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903번 $55.130을 보팅해서 $62.32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글로리님 정말 감사해요^^~
집에 가서 꼭 해봐야징..

넵 꼭 챙겨두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엄청난 소식이로군요.

현재 매버릭은 아닌데 이번에 이벤트 500팩 구매를 망설이고 있네요.

지금 500팩 구매하면 바로 매버릭 되서 에어드랍 받을수 있을런지요...

디스코드에서 문의해 두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감사합니다.

일단 받고봐야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분한테 메세지 남기면 되나요?

네 맞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glory7, What is SPT and this Airdrop is for everyone or how it is?

Have a great time ahea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f you have bought 500 or more steemmonsters card packs, you are eligibl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so much for letting me know. Have a great time ahead.

Congratulations @glory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