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플린터 랜드 일기!! 오늘의 명경기(?) 분석!! 드디어 레닌 영입!!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도 남겨보는 스플린터 랜드 일기!!

요즘 스플린터 랜드 게임을 하면서 느끼는건데... 점점 카드가 없어 지는 경우가 많아지다 보니... 저도 거의 한계가 찾아오더라구요.

그런데 사야 할 카드는 너무도 많고 사고 싶은 카드도 너무 많고...

그래서 결국 그중에서 가장 강력한 카드라고 생각하는 레닌을 드디어 구매 해버렸습니다.

그동안 레닌이 없어서 받은 설움이 정말....

드디어 레닌 왕자가 제 손에 들어왔답니다.

그런데 레닌이 생겼지만... 생각대로 경기가 풀리진 않더군요..

레닌을 너무 의식하다보니... 레닌을 써야 할때와 다른 소환사를 써야 할때 상관없이... 계속 레닌만 쓰고 있는....

뭐... 하다보면 점점 적응되어 가겠죠.

그럼 오늘은 레닌이 있어 승리할 수 있었던 경기 하나를 살펴보겠습니다.

37 고마나에서 아머드 업 && 어스퀘이크 경기!!

이 룰에서는 드래곤 스플린터 아니면 어스 스플린터가 유리한 편인데... 일단 드래곤 스플린터는 인 액티브로 나왔기에 무조건 레닌 출격!!

저는 레닌과 함께 2 스나이퍼 몬스터를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2 스나이퍼라 해도 이전에는 스피릿 오브 더 포레스트와 켄타우르스를 사용했을텐데... 오늘 레닌과 함께 출전하려고 영입된 7렙의언테임드 몬스터인 멘토이드(?)

요녀석이 경기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켄타우르스까지 3 스나이퍼를 가고 싶었지만 아직 새 몬스터에 적응이 안되다 보니 마나 맞추기가 쉽지 않네요.

상대는 솔플 최강이라는 라스트 스탠딩 스킬을 가지고 있는 크론 더 언다잉을 비롯해

최강의 원거리 딜러인 미티카 헤드헌터

그리고 3마나에 스나이퍼 스킬을 가지고 있는 차일드 오브 더 포레스트

또 2마나에 공격력은 없지만 유용한 버프를 가지고 있는 페일드 서모너

등 강력한 언테임드 몬스터들이 출전하였네요.

모든 버프가 끝나고 나니 양쪽다 데미지가 어마어마 하네요.

레닌이 없었다면 생각도 못할 경기!!

하지만 경기 초반 승리의 여신은 저에게 미소를 지었네요.

탱과 스나이퍼 탱 자리에 단단한 대갈장군과 사이클롭스를 세워 두었기에... 경기 초반 상당히 유리한 전개가 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3라운드가 되면서 승기를 잡게 되고...

4라운드에서는 크론 더 언다잉과 1:6의 싸움이 시작되는...

그런데 크론 더 언당잉의 라스트 스탠딩 스킬이 발동되니 정말 무시 무시

하지만... 상대에게는 애석하게도....

사이클롭스의 공격에 스턴이 걸려버리는....

그럼 경기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sm200205.gif

막강한 화력의 양쪽팀이었지만 전방 방어에 조금 더 중점을 둔 제가 승리를 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만약 조금만 빨리 제 전방이 무너졌거나 사이클롭스의 스턴이 제때 들어가지 않았다면 라스트 스탠딩이 걸리 크론 언다잉에게 무참히 털릴수도 있는.... 정말 무시무시한 몬스터 입니다.

운이 좋았다고 말할수 밖에 없네요.

그나저나 레닌 정말 갖고 싶었는데 드디어 제 손에 들어오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

이번 시즌은 목표를 상향해서 25위 노려보도록 파이팅해 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파이팅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095.13
ETH 3686.4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