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플린터 랜드 일기!! 안타까운 시즌 마감.... 오늘의 명경기(?) 분석!!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도 남겨보는 스플린터 랜드 일기!!

밤사이 스플린터 랜드 이번 시즌이 끝났는데요.

하필이면... 어제 늦게까지 술마시는 바람에.... 게임해서 점수 올리는 걸 깜빡해 버렸네요... ㅠㅠ

5000점은 넘겨 놓으려고 했는데....

25위가 목표 였는데.....

주말 밤이 마감이라니 아쉽네요...

어쨌거나 시즌이 끝나고 보상으로 받은 상자를 열어보려는데 오류가 나서 뭐가 나왔는지 확인도 못해보고....

피크몬스터에서 확인해 본 결과..... 노 레전더리.... 노 골드.... 그래도 오브 팩이 하나 나왔는데... 거기서 에픽 카드 한장이 다로군요.

이제 이미 지나간 시즌은 생각에서 지워 버리고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여 다시 마음을 다시 잡아야 겠어요.

그런데 이번 시즌 마감은 2주뒤 일요일 오전 11시가 되겠네요.. 이런 일요일 오전에 게임하고 있기 쉽지 아니한데....

또 시즌 마감 이번과 같은 불상사가 일어날지도 모르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도 일퀘를 하면서 명경기 하나를 살펴보겠습니다.

33마나 오드 원스 아웃 경기!!

고마나인데다 강력한 홀수 몬스터인 드래곤이 인액티브로 나왔기 때문에 레닌과 함께 어스 스플린터를 사용하거나 스닉 몬스터들이 홀수인 라이프 스플린터가 사용될 가능성이 높은 룰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스닉 덱으로 짜려다 레닌과 함께 후방에 서게 될 스피릿 오브 더 포레스트가 연속 회피를 해버리면 승리를 장담할 수 없기에... 이번에는 레닌과 함께 어스 스플린터로 덱을 짜보았습니다.

어스 스플린터로 덱을 짜더라도 또 한번 선택을 해야 하는데요. 차일드 오브 더 포레스트를 넣어 2 스나이퍼로 가던지 아니면 자벨린 쓰로워를 넣고 상대 전방에 딜을 집중하던지... 또 머쉬룸 쉬어를 넣어 독뎀을 넣는 방법도 있겠네요.

그런데 최근 영입한 고블린 쉐프!!

애플릭션 스킬이 있기 때문에 탱커힐을 무력화 시키기에 아주 유용하답니다.

그래서 자벨린 쓰로워와 함께 요녀석을 사용하기로 했다빈다.

그리고 상대의 스나이퍼 공격을 염려해서 스톤 골렘과 대갈장군님으로 2탱을 세웠네요.

하지만 상대는 스나이퍼 덱으로 나오지 않고, 저랑 비슷하게 덱을 짰지만 대갈장군님 대신 머쉬룸 쉬어를 넣어서 왔네요.

1라운드 고블린 쉐프의 공격에 애플릭트가 양쪽 탱에 다 걸려버렸네요.

힐을 받지 못하는 탱커들은 순식간에 녹아버리고...

4라운드 대갈장군님도 독뎀으로 돌아가시고...

하지만 상대보다 딜러가 작아 질줄 알았는데... 그래도 대갈장군님이 조금 더 버텨 준 덕분에 승기가 저에게 돌아온 것 같습니다.

고블린 쉐프의 포이즌 스킬이나 애플릭션 스킬이 잘 들어가서 상대 전방을 잘 녹이고 있네요.

그럼 전체 경기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sm_200215.gif

2탱을 사용해 딜에서는 밀렸지만 그래도 고블린 쉐프의 스킬들로 인해 야금 야금 하나씩 잡아나갈 수 있었네요.

이제 오늘부터 새로운 시즌의 시작입니다.

새 시즌에서도 파이팅 하시고, 저도 파이팅 해보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일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16.78
ETH 3082.93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