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플린터 랜드 일기!! 오늘의 명경기(?) 분석!! 4 스나이퍼 몬스터 출격!!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도 남겨보는 스플린터 랜드 일기!!

이번에는 어스 퀘스트를 진행하던 중에 대박 경기가 하나 있었는데요.

38마나 고마나에서 위크 매직 && 밀리 메이헴 경기!!

이 룰에서는 파이어 스플린터 혹은 라이프 스플린터가 많이 사용되는데요. 둘 다 인 액티브로 나오다 보니... 고민이 많아졌던 것 같네요.

고마나 이다 보니 드래곤을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고... 발라모르를 이용하여 극 마법 공격으로 밀어 붙이는것은 위크 매직 룰 때문에 살짝 망설여지고..

그래서 결국 어스 퀘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레닌과 함께 어스 스플린터로 덱을 짜기 시작했습니다.

상대의 근접 몬스터 공격을 막아내기 위해 단단한 체인 골렘을 세우고 혹시나 있을지 모를 스나이퍼 공격과 체인 골렘 백업을 위해 대갈장군님까지 2 탱을 세웠답니다.

그리고 무려 4 스나이퍼 몬스터로 공격진을 세워 보았네요.

밀리 메이헴 룰이라 상대가 대갈장군님을 탱으로 세웠다면 상대의 원거리 몬스터들을 순식간에 녹여 버릴지도 모르겠네요.

그러나 예상과는 다르게 상대는 크립트 맨서와 함께 데쓰 스플린터로 덱을 짜왔네요.

저는 크립트 맨서가 없기 때문에 스플린터를 선택할때 고려하지 않았는데... 로드 오브 다크니스와 히드라 커럽티드 페가수스까지.. 그리고 공격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인챈티드 픽시까지....

만약 파이어 스플린터가 액티브여서 선택했다면 이 덱에는 이기지 못했을 것 같네요.

그나저나 4 스나이퍼 공격인데 상대는 원거리 몬스터가 달랑 하나라니....

일단 픽시를 가뿐하게 잡아주고 나선... 대갈장군님만 열심히 공격을 하게 되었네요.

그나저나 근접 공격 화력이 정말 엄청나네요.

그렇게 단단한 체인 골렘도 2라운드를 버티지 못하는군요.

하지만 이어서 또 대갈장군님이 대기하고 있으니...

탱이 버티는 동안 저의 쓸모는 없었지만 그래도 4 스나이퍼 공격이 팍팍 들어가서 상대를 하나씩 잡아내 버리는군요.

그럼 경기 영상을 감상해 보겠습니다.

sm200210.gif

비록 4 스나이퍼가 환상적으로 상대 원거리 몬스터를 잡아 내진 못했지만 그래도 승리는 가져 왔네요.

다음에는 제대로 된 경기에서 4 스나이퍼 몬스터를 출격 시켜보고 싶네요.

그리고 경기가 끝난후 스나이퍼 공격을 더욱 강화 시키기 위해서

5렙이었던 차일드 오브 더 포레스트를

마저 구입 하여 만렙인 8렙을 만들어 버렸네요.

앞으로 레닌과 함께 더욱 더 강한 화력을 뿜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 목표는

현재 7렙인 맨토이드!!

이녀석까지 만렙을 만들면 정말 무시무시한 스나이퍼 팀이 될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더 강해지기를 바라며 오늘은 이만 물러갑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파이팅하시기 바랍니다~

Sort:  

Congratulations @goodhello.sp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