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과 농장 체험 및 감말랭이 준비중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오늘은 몇몇 군데에서 얘기하긴 했는데.. 모과따기를 했네요. 부모님이 계신 청도에서 부지런히 땄습니다. 제가 안따는 만큼 나중에 부모님이 고생하셔야 하니 나름 열심히 작업했어요. ㅎㅎ

718479CB-1FBC-4E1B-8AEF-E8D1674C5514.jpeg

오늘의 수확량입니다.
어머님은 열심히 선별작업 중이시구요. 같은 등급으로 매겨진 박스들 끼리 잘 모아야 하는데 중간에 하나라도 불량이 생겼을때 들키면 모든 박스가 바로 가격 다운을 맞게 되거든요.

그래서 따는것보다 잘 선별해서 포장하는 것이 더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걸 저희 어머님이 잘 해주시고 말이죠.!!


그리고 내일은..!! 감말랭이에 사용될 감을 따러간다고 하네요. 물론 그냥 바로 판매용도 있지요. 하지만 일부분은 빼서 감말랭이 만들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와..!!!!

아직은 시기적으로 조금 남았지만, 준비되는대오 판매 마켓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홍시도 있긴할텐데 감말랭이만큼 인기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또 하나..!! 세상에 오늘 일을 하다가 엄청난 크기의 지내를 보았습니다.. 지네치고는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지네자체를 자주 볼일도 없는데 요번에 본거는 아주 커다란..!! 물리면 큰일 날것 같이 생겼더라고요.!!

41B67C0F-2637-4C45-A81A-E3BE29DBDFF4.jpeg

이만한 지네 보셨나요.!!! 어휴 무서버라.. 술에 담궈 먹어야 할지 ㅋㅋ 다 펼치면 15-20센치는 되겠던데 말이죠.!! 이놈을 어떻게 해야할지.!!!

내일은 작업을 조심조심히 해야겠습니다.!! ㅎㅎ

다들 즐거운밤 되시길 바랍니다.!!^^

Sort:  

모과가 아직 파란데 그것을 어떻게 하나요? 청을 담그나요? 가을이라 풍성합니다. ㅎㅎ

일단 지네는 술로 담구고,,, 감도 팔아줘요 ㅋㅋㅋ

감말랭이 빨리 올려주세욥 ㅎㅎㅎㅎ

모과 엄청 많네요...건강에도 좋은 모과..ㄷㄷ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Hi @happyberrysbo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00 which ranks you at #507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