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로 구매한 사과즙 맛있습니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얼마전 성황리에 1차 판매가 순식간에 완료가 되어버린 사과즙 인증글을 올려 봅니다.

이름부터 벌써 순수 사과즙입니다. 옆에 사과이미지도 아주 순수하게 보이는군요. ㅋ 다른 첨가물은 들어 있지 않고, 오로지 사과 100%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1회용 사과팩이 엄청 차곡차곡 쌓여 있습니다. 엄청 많아 보이는데, 50팩이 있다고합니다.

성분 및 배합비율 사과 100% 국내산입니다.


집에 오자마자 제가 어제오늘 3팩인가 마시고, 애들이 각각 1개씩 마셔서 막 줄어들고 있네요. 아침에 사과 하나가 그렇게 몸에 좋다던데, 매일 아침에 사과즙 챙겨먹고 다녀야겠습니다.

이렇게 SCT를 이용해서 물건을 구매 할 수 있었다는게 정말.. 말그대로 대박인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헤드셋도 벌써 사기도 했었지만, 암호화폐는 웬지 돈으로 잘 안느껴져서, 이것 저것 많이 사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부디 이번 협동조합은 가늘더라도 길게 꾸준히 수요와 공급이 충족되어 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태풍이 부산은 지나갈랑 말랑 하는지 바람이 많이 줄어들긴 했습니다. 부디 다른 지역도 별 피해 없이 잘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Sort:  

냠냠~ 혼자만 챙겨 드시나 맛나죠? 이왕이면 제것도 하나 사주시지...ㅋㅋ

저도 아침마다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단맛이 강하지 않은데도 은근 중독성있어요...

음~ 많은분들의 후기를 보고나니, 어서 2차 공지가 나오길 기다릴뿐입니다! ㅋㅋ ^^

요즘 마켓에서 구매한 상품들리뷰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ㅎㅎ
저도다음에 사먹어 봐야겠습니다

와~ 대박입니다. 어디가면 SCT로 구매할수 있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