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Tools] AAA 사이트 추가!! 모든 Steem Engine 토큰 조회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정식 오픈은 내일이지만 오늘부터 온갖 피드를 뒤 덮어버린 "AAA" 사이트(https://www.triplea.reviews/)에서도 Steem Tools가 적용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그리고 모든 Steem Engine 토큰을 조회 할 수 있는 기능, 보팅파워 부분 디자인 수정 기능을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히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주소 : Click here!! Steem Tools Ver. 2.1.1


1. AAA 사이트에도 기능 작동!!!

  • 기능을 확장하여 AAA 사이트에서도 정상 작동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image.png

2. Steem Engine 토큰 조회 기능

  • @anpigon님 포스팅님이 개발한 기능 소개 포스팅에서 먼저 기본 기능들을 잘 보여주고 있지만, 추가로 한번 더 소개해드립니다.
  • 크롬 우측 상단의 Steem Tools 아이콘을 눌러보면 뭔가가 많이 길쭉해졌습니다. 아래그림 처럼이요.
  • Account 정보를 입력하고 조회를 하면, 아래와 같이 각종 Voting Power를 표시해주고, 기본 스팀 정보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점점 지갑같아지고 있네요.
  • 그리고 그 아래로 해당 계정에 존재하는 모든 Steem Engine Token 수량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image.png

  • 클레임 할 수 있는 수량이 있는 토큰의 경우 따로 표시도 되어집니다.
    image.png

  • 펼치면 아래그림처럼 자세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image.png

3. Voting Power 표시 부분 디자인 및 Token명 표시(약자로)

  • 현재 배포된 Steem Tools 기능이 업데이트 되면(이미 업데이트 되어 있으니 지금 바로 보여져야 정상입니다. 혹시 보이지 않는 분은 다시 제거 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 디자인 컨셉은 이름하여 캡틴아메리카 컨셉입니다. 방패모양처럼 하고 가운데 Steem/Token의 대표명을 표시했습니다.
  • 파란색은 Steem 정보, 붉은색은 Scot Token을 표시합니다.
  • 붉은색 VP의 "S"는 SCT를 나타내고요, 붉은색 VP "A"는 "AAA"를 표시해줍니다.

image.png


이상 개발 및 배포된 기능을 소개드렸습니다.
앞으로 기능을 좀 더 개선해서, 자주 가는 사이트 같은 경우는 One Click으로 여기저기 다닐 수 있도록 수정을 해볼 계획입니다. 현재 보팅파워 표시 말고 다른 기능을 잘 써주시는 분이 적은 것 같더라고요 ㅠㅠ 거기에도 킬러 기능을 넣어서 많이 사용하실 수 있게끔 노력해봐야겠습니다.

그럼 이만..!!! 항상 잘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와우 엄청난 기능입니다!! 감사하 잘 쓰겠습미다!! 그런데 모바일에서 aaa 보팅파워 보려면 주소라도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달걀님 포스팅도 잘 보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아주 끝장나더라고요!!

햅뽀이님 덕분에 정말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 들락날락 안해서 정말 좋네요

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능 업데이트는 계속 됩니다!! ㅋ

햅뽀이님과 안피곤님 덕분에 쾌적한 스티밋과 스팀엔진생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잘 쓰겠습니다 감사해요^^

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능 업데이트는 계속 됩니다!! ㅋ

와!!! 감사합니다! 마이님께 이런말을 듣다뉘!! ㅋ

This is really helpful! Thanks a lot!

Thanks for using our app.!!

풀봇드립니다.

풀봇은 항상 감사합니다. ㅋㅋ

굿굿.. 아주 멋집니다.
햅뽀님 안피곤님 짱입니다~!!

부기님도! 얼른!? 열공을!!! ㅎㅎ 백세시대에!! 백세까지 코딩고고 ㅋㅋ

멋지십니다.. 이런걸 도대체 어떻게 할수있죠 .. ㅎㅎ..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하다보니.. ㅋㅋㅋ

감사합니드앙!!! ㅋㅋ 할맛납니다 요즘 ㅋ

아 진짜 이 형아 쵝오!!!!! 다음 번엔 보팅 찍으면 얼마 나오는지도 좀 ㅋㅋㅋㅋ

보팅 찍으면 얼마 나오는지는 선형아니라서 쉽지 않숩니당!! ㅎㅎ
포스팅 마다면... 그나마 계산이 될것 같긴한데.. 그것도 쉽지 않으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