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업비트 스팀 입출금 재개....이정도면 조세호도 결혼식을 갔어야...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스팀 하드포크 관계로 업비트가 입출금을 한달이나 빨리 막더니....

아니....하드포크는 시작도 안했는데....입출금을 재개하다뇨 그것도 기간이 임박하면 다시 막겠다도 아니고 완료라고요?

지갑만 미리 업그레이드?

음...증인님 글을 보니 이미 하포 내용과 개발은 완료되었으나 적용시점이 8월 27일이다라는 말은 있네요

지금껏 경험상 하드포크 이후 이런식으로 막은건 있지만 전부터 막고 하드포크 전에 지갑 업그레이드 끝났다고 푸는건 처음 보는데 업비트는 하포 전에 바뀔수도 있다는 건 생각이 없는지, 왜 실제 스팀잇에서는 적용이 안되었는데 미리했는지, 스팀잇 적용후 안정화가 별탈없이 될 것이라고 보는지...참 궁금하네요

진짜 업그레이드 하기는 했는지....

가두리마저 안도와주는 스팀?

실컷 막았더니 오르지도않고, 내리기만 하는데 그렇다고 거래량이 늘지도 않으니....굳이 가둘이유가 없었던 걸까요?

하드포크도 안했는데 업그레이드 마무리한 업비트 vs 결혼식을 몰라서 안간 조세호 누가 더 잘못인거죠?

하드포크전에 업그레이드가 가능했다면 조세호도 결혼식을 몰라도 갔어야하니...조세호 잘못인듯

그런데...가두리해도 계속 빠지는 스팀...이거 진짜 큰일 같기도 하네요ㅠㅠ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저도 업비트 공지보고 깜놀!! ㅋㅋㅋ
장이 살아나야 할텐데... 참 스팀을 비롯해 알트들 말이아니네요...ㅠ

입출금 풀렸나요? 지들 맘 대로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풀린지 저도 몰랐네요.ㅇㅅㅇ;;
줍줍했는데 더 떨어지고.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