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혹시나가 역시나인가...매수용으로 현금화 해둔것이 없는게 아쉽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요즘 aaa 가 핫해서 그런지 sct 글이 확 줄었네요

비트가 이틀연속 하락입니다.

참 오랜만이네요... 사실 계속 말하지만 8500 선 이하에서 이런 하락 한번 해주고 가길 바랬는데...에매한 돌파 후 에매한 위치에서 횡보하다가 이런 하락을 맞으니 다음 예상이 잘 안되네요

사실 이때 현금화를 해둔게 있다면 적절히 물타고 평단 줄이면서 놀기 좋은 가격들인데...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론 이번에 좀 더 줄였다면 다음 상승때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을 것 같은데요...이래서 적절한 포트폴리오는 필요한 것 같네요

물려있으니 거의 뭐 불나방 모드라... 다들 적절한 현금과 반반 무마니 전략으로 가시길 ㅎㅎ


우리의 스팀은 역시나 이런 하락장엔 젤 먼저 튀어버리는 쫄보 ㅠㅠ

재단 물량이 얼른 소진 되어 버리고 증인들도 싹 바껴버려서 악질 증인들이 판치는 스팀이 아닌 춘추전국시대모드로 가면서 요런거 조런거 빵빵 나와줘서 핫해지는 스팀이 되길바랍니다 머리에서 스팀나오게만 하지말고

오늘만 일하면 내일은 쉬네요

다들 힘내서 일하자구욧!!

근데 기본소득 어제 저만 안온건가요?ㅠㅠ

Sort:  

비트...ㅠㅠ 저도 참 슬픕니다..

ㅠㅠ 언젠간 기쁘시기를

상승장에는 사둔 코인 없어서 문제고, 하락장에는 확보해둔 현금이 없어서 문제고.. 항상 문제입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 그말씀은....얻지도 잃지도 않으니 ㅋㅋㅋ 본전아니신가요

참 스팀잇만 아니면 절대 스팀 사지 않았을테네...

ㅋㅋㅋㅋ 에휴

스팀아 좀 가즈아~

가즈아~언제까지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