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AGODA의 걱정과 아쉬웠던 부분

in #sct5 years ago

며칠 전 적었던 저의 글을 봐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는 @hyunyoa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① 과 특성 상 대학 내에서는 감정이 격해질 정도의 아슬아슬한 토론을 많이 하고는 합니다(물론 저는 차분한 쪽!). 하지만 사고다는 사려 깊은 스티미언이 많으셔서 감정이 격해질 기미가 하나도 없네요. 대개 온라인에서의 토론은 익명을 전제로 하기 때문에 더 그럴 수도 있기는 한데 (흔히 SNS에서 보이는….) 사고다는 그렇지 않아 즐겁게 토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결론: 사고다 / 스티미언 짱짱

② 더 많은 댓글을 위해서는 우선 모두가 한번쯤은 생각해보았을 흥미로운 주제의 영향도 높겠으나, 편파된 의견 쪽으로 몰리지 않을! 사고다 토론에 참여하는 스티미언 분들의 다양성 존중이라 생각합니다. 너무 이상적인 말만 하는 것 같기는 하네요..(ㅋㅋㅋ)

  • 맛이나 양처럼 크게 두 갈래로 나뉘는 의견의 주제라면, --맛-- / --양-- 으로 댓글 구분을 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③ 감정이 상할 리 없으니!!! 정말 정말 만약 조금이라도 보여진다면 제가 중재를...(전 아무 것도 아닌 사람이나)....

Sort:  

말씀하신 것 처럼 댓글을 구분하는 것도 아주 좋은 것 같네요 ㅎㅎ
아니면 댓글을 작성하는 란에 투표처럼 설정할 수 있게 할 수 있다면 그것도 재미있을 것 같구요.
감정싸움하는분들 계시면 중간에서 잘 말려주세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630.77
ETH 3179.3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