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쉬는글] 골프에 재미를 붙이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요즘 골프에 푹 빠졌다.

중학교때 스타크래프트, 고등학교때 덕질에 빠진 이후로 가장 열정적으로 무언가를 좋아하게 되었다.

아직 초보라 공을 정타맞추기도 쉽지 않은데 가끔 잘 맞았을 때의 희열이 짜릿하다.

얼마 전 베트남 라운드에서 10번째 홀 드라이버 티샷에서 공이 뱀처럼 쭉 나가는 장면이 아직도 생생하다. 그 한 샷 빼고 다른 티박스에서는 난리를 쳤지만 말이다.

요즘 스크린에서 공이 잘맞아서 내일 야간라운딩이 기대된다. 욕심이 앞서면 결과는 실망스러우니 그냥 힘빼고 즐기고 오자고 되뇌이지만 벌써부터 일행에게 실력향상을 증명하고 싶어서 힘이 잔뜩 들어가있다.

요즘 매주 라운드가 잡혀있는데 올 가을 몰아치고 내년에는 즐기는 단계가 되었으면 좋겠다.

tshot.jpg

Sort:  

부자들만 한다는 그~~~ ㅎㅎ

장비맞추고 하려면 확실히 돈이 들긴 하는데요... ㅎㅎ
그래도 요즘엔 라운드가는거 많이 저렴해졌어요!

아 한국은 야간라운딩 하구나.. 비싸긴 엄청 비싸고 하긴 힘든 운동인데.. 미국은 연간끊으면 얼마 하지도 않고 많이 돌 수 있어서 편한데... 그래서 이기회에 나도 배워볼까 생각중이에요 ㅎㅎ 덕질에 고등학교때 빠지셨다면 어떤 덕질을 하셨나요 이노비트님..

골프는 외국에 있을 때 꼭 배워야하는 운동인것 같아요.
제 친구가 말레이시아에 파견나가있어서 싸고 좋은환경에서 배우는데 너무 부럽더라고요.
(덕질은 비밀ㅋㅋㅋㅋㅋㅋ)

트웰브로 벌면...골프칠수있나요?ㅠㅠ부럽네요 횽아

뭔 소문이 거기까지 ㅋㅋㅋㅋ
스팀으로 손해난거 메꾼 정도야 ㅋㅋㅋㅋ

한 억버셨다는 소리군요 ㅋㅋ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즐란 하세요^^

네 날씨 시원해졌네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 골프! 조만간 한번 갑시다.

네 !!! 점심먹고 얼른 연습장 갔다가 밤에 라운딩가야겠어요!ㅋㅋㅋㅋ

간만입니다~ 여전하시네요^^~ 저도 함 배워야하는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