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SCTR을 가지는 자, 채굴계를 평정하리라!!!

in #sct5 years ago

ㅋㅋㅋㅋ 스마트컴 ㅋㅋㅋㅋ
읽어내려가면서 아 머리아퍼하다가
마지막에 웃고 갑니다 ㅋㅋㅋ
펜언니 센스짱! ㅋㅋ

Sort:  

스마트컴이뭐죵?

예전에 한명이 여러계정으로 각각 다른 사람인척 한적이 있어요
스팀이 한창 비쌀때 그때 각 계정으로 나는 미혼모다, 선천적 장애가 있는 사람이다 등등 다양한 사회적약자의 입장에서 사람들에게 나는 그래도 열심히 잘살고 있다 응원해줘~ 이런 글을 쓰면서 보팅을 많이 받았는데

글 잘쓰고 잘 읽는 형들은 문체가 비슷한게 보였나봐요 그래서 추적끝에 보상받은 스팀 스달이 한 지갑계정으로 들어가는걸 포착했는데 그 중심이 스마트컴이란 아이디로 활동하던 사람이었던것이었던것입니다

근데 걸렸는데도 자기는 아니다 박박우기다 결국 증거 다 잡혀서 도망갔다는 전설이~
아 힘들다 풀봇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리워질려고 합니다. 분명 지금도 어딘가에 계실텐데 말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7738.65
ETH 3810.43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