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계정 연동을 통한 스팀잇 회원가입

in #sct4 years ago (edited)

https://join.steemcoinpan.com

여러분!! 기존에 계정 생성 어떻게 하셧나요? 어려우셨죠?

지인에들에게 스팀잇을 소개하는 건 꽤 어렵습니다. 스팀잇을 소개하기 어려운 것 중에 하나는 마스터키 소개입니다. 마스터키는 스팀잇, 블록체인이 생소한 사람들에게 높은 진입장벽입니다.

제가 개발중이었던 구글 계정 연동을 통한 스팀잇 회원가입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이 회원가입 페이지가 진입장벽을 조금이나마 낮추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이 페이지는 아래의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 구글 계정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는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고요.
  • 컴퓨터가 아닌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들어가서 스팀 계정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이 링크는 스팀코인판 회원가입 버튼과 연결할 예정입니다.

https://join.steemcoinpan.com

튜토리얼

회원가입 후, 스팀코인판에 로그인하는 것 까지 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계정생성이 성공하면 5-10초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여기에 로딩 애니메이션은 하나 넣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업데이트

  • 계정 중복확인
  • 로딩 추가
  • 스팀코인판으로 이동 링크 추가
  • 계정 중복확인할 때, 소문자로 변환 필요

이전 글

궁금한 것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이왕 작업을 하시는 김에
비밀번호 변경 방법도 포함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비밀번호 변경이 스팀잇지갑에 있어서 불편하긴하죠.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Hi @smooth,
Why did you downvote this post?

I implemented generating steem accout tool with google signin. This post introduces this tool and how to use this tool. I think it helps people create steem accounts easily.

lovelyyeon.sct님이 jacobyu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7 SCT)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naha님이 jacobyu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7 SCT)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ukk님이 jacobyu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7 SCT)을 하였습니다.

좋은 기능이네요.
잘 쓰겠습니다ㅎㅎ

잘쓰셨다니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대박!!! 수고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계정생성중에는 로딩 애니메이션 띄우기
회원가입 후, 이동할 페이지(스팀코인판, 스팀잇) 링크 바튼 넣기

한글/ 영어 선택하기 버튼

오 매우 편리하네요! 계정을 생성하는 계정은 kopasi.sct 계정이군요!

네 사용해보셨군요! ㅎㅎ
지인들에게 쉽게 계정을 만들어줄수 있을거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