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직다이스 먹튀라구요? 이럴줄 알았다!!!

in #sct5 years ago

아이고.. 운영진 입장에선 캐시카우였을껀데.. 왜 이런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까요?.. 내부자들간 혈투가 있었으려나요...? 안타깝네요 이거 참..

SMT올라가면 운영자 토큰 지분을 다른 집단에게 판다던지 해서 정식으로 사업권을 넘기고 나왔으면 그간 수익 + 댑 매도 수익까지 더 크게 챙길 수 있었을텐데.. 참...

Sort:  

앞으로가 더 기대되 댑이었는데,
조금 더 지켜봐야 겠지만...
아쉽네요.
이제 크립토게이머 독주체제? ㅋ

그래도 먹튀보단 차라리 해킹이였다.. 라고 발표나면 참 좋겠네요..

그러네요ㅎㅎ 생각해보니 정말 어리석은 생각을 한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67
ETH 3086.22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