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으니라고 합니다. 소개로 가입했어요. 아직 모르는게 많지만 열심히 배울게요. 잘부탁드립니다. :)

원래는 인스타를 주로 했는데요. 요기로 옯겨볼 생각도 있어요. 예쁘게 봐주세요. ^^

Sort:  

반갑습니다 잘 오셨어요 ^^

고맙습니다. :)

환영합니다. ^^

고마워요 :)

환영합니다.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열심히 활동할게요 :)

Congratulations @jieun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신입은 무조건 이쁩니다. 심부름 같은 거 안시키고 무조건 보팅할 작정합니다.ㅎㅎㅎ

고마워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저도 반가워요

반가워요. ^^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인스타만 하다가 여기 가입한지 3일 정도 되었어요!
뭔가 동기를 만난것 같아 더욱 반갑네용!
환영합니다 :D

저도 동기를 만난 것 같아 반가워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ㅎㅎ
스팀기반 창착물 공유 커뮤니티 인토파즈도 구경오세요 ㅎ
ntopaz.com
스팀아이디로 사용가능하고 보팅이 큽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구경갈게요. ㅋㅋㅋ

어서오세요~ 격하게 환영합니다. 단순한 블로그가 아니랍니다. 스팀잇은 사랑이죠. ^^

환영인사가 많이 달려서 기분이 좋아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33.41
ETH 2934.46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