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 지나비입니다
디온님의 추천으로 가입은 며칠 전에 했는데 이제서야 가입인사를 남기게 되었네욤 ㅎㅎㅎ

암호화폐에 투자는 하고 있지만 전문적인 지식은 거의 없다시피 하다보니 여기서 많은 것들을 배워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인테리어, 소품, 그리고 요리에 관심이 많아서 디자인이나 레시피와 관련된 것들로 소통을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잘 부탁드립니다^ ^

Sort:  

반갑습니다. 훌륭한 분들이 많이 계시니 도움 받으실 거에요. 기념으로 보팅 듬뿍해드려요. ㅎㅎ

보팅 듬뿍해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스팀짱이 뭔지 물어보고 알게 되었답니다^ ^

하핫 마나임대 쌩유베리감사^ ^

자유롭고 여유로운 스팀짱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큐레이터분들이 참 상냥하고 따뜻한 곳이네요 ^ ^

Congratulations @jinabo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환영합니다~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스팀코인판의 천사님께서 보팅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은 댓글을 확인하고 다는 것도 정말 어렵게 느껴지지만 욜씨미 해보겠습니당 +ㅁ+

안녕하세요.
인테리어,소품 관련 글들이 기대되네요. ^^

안녕하세요 방갑습니당!! 사진을 잘 못 찍는 편이긴 하지만 천천히 관심사 공유를 해보겠습니당^ ^

오..저도 다 좋아하는 분야네요
반갑습니다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오 관심사가 통하는 분을 만났네요!! 방갑습니당!!! 팔로우 감사해요 저도 맞팔갈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