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삼성이 드디어 불록체인에 불을 붙였나요?

in #sct5 years ago

요즘 삼성 심상치 않습니다. 어제 삼성 S10에 내장된 블록체인 지갑에 6종 댑 추가되었다고 뉴스뜨더니 오늘 지갑 열어보니 조용하게 또 4종이 추가되어 출시 당시 기본으로 탑재된 4종까지 총 14종 디앱이 추가되었네요. 삼성이여 진정 시작을 한 것인가?

오늘은 또 이런 뉴스도 보이더군요. 삼성 ‘이더리움 기반 블록체인 개발키트 삼성 블록체인 SDK” 연말 출시 예정

그럼 삼성 블록체인 지갑에 뭐가 들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1.png

2.png
👆 며칠전에 제가 소개한 림포코인이 오늘 추가됐더군요. 어제까지 없었는데 맨위에 이렇게 떡하니 보이네요. (#추진력 장난?#나 선견지명?)

운동앱 하나, 지갑앱 둘, 결제앱 하나, 게임 둘, 위치 기반 앱 둘, SNS 넷, 기타 둘이군요. (#미세먼지앱 뭥미?)
SNS가 제일 많은데 우리 댄스팀이 긴장 좀 할까요? 스팀아 이제 좀 가자 제발~

그럼 제가 간단하게 사용해 본 앱 먼저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림포는 며칠전에 소개했으니 패스. lympo 코인은 수많은 운동코인보다 뭐가 좋으려나?

3.png

👆 엑스월렛은 펀디x에서 만든 지갑이라고 하네요. 펀디 엑스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인데 결제 서비스인줄은 몰랐네요. 앱 실행하면 깔끔한 화면에 PUNDI 가상카드가 자동 추가되어 있고, 암호화폐 7종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퀀텀?의왼데...)
다른 카드도 추가할 수 있는데 아는게 카이버뿐이네요. 쿠코인은 들어본 적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저는 결제앱은 왜 이렇게 반가울까요? 코인덕이 삼성 지갑에 추가되었을 때도 그렇게 흥분되더니...
한국에 결제 지원하는 곳이 있는지 함 찾아봐야 겠네요.

4.png

👆 더 헌터스: 예전에 모스랜드 많이 들어보셨죠? 모스코인을 얻을 수 있는 앱인 것 같습니다. 위치 기반으로 지도위에 골드가 뿌려져 있는데 그 근처로 가서 골드 탭하면 우측 화면처럼 골드 상자가 노출되는데 보물 상자를 계속 탭하면 골드를 획득할 수 있더군요. 왜 계속 탭해야만 하는지는 지금도 이해를 못하겠다고 한드아~ (#아니 왜?대체 왜?)

골드가 빨리 나올때도 있고 엄청 늦게 나올 때도 있는데 저는 2분 넘게 탭한적도 있네요. 몇푼 안되는 골드 얻으려고 폰 망가지겠네.
아무튼 그 골드로 모스코인을 바꿀 수 있고 또 모스코인으로 바나나 우유 등을 살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왜 이렇게 웃기죠?

궁금하신 분들은 모스랜드 미디움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SNS앱을 좀 파봐야겠습니다^^

Sort: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in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00%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이더리움 기반 개발 kit 개발 한다는거 보니, 이더리움 꽉 잡고 있어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이더리움은 사랑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june062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64 which ranks you at #168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674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더를 사야되나봐요!!^^

적당히 들고 있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점점 LG가 더 밀리는듯 하네요.
저도 LG 쓰다가 삼성으로 바꿨는데 다시 넘어갈 이유가 없더라구요.^^;;

갓삼성이죠~ s2부터 쭉 삼성 쓰고 있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삼성까지 나섰는데, 코인 시세는... 스팀만 그런가요?ㅜㅜ

다 그래요~ 비트도 그럼데요 뭐~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hop 테스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june0620!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doveyan 鸽子 迎着大雪 骑着飞毯 给您送来
上海人的回忆雪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