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일퀘를 한꺼번에~~~ 올려본다. 불덱 ㅜ , 죽음덱 ㅜㅜkakakk (81)in #sct • 7 years ago (edited)spt는 가격이 좀 떨어졌군~~~ 왜?? 왜??? 왜?? 강하게 투정 ㅋㅋ 누가 이렇게 파는 겁니꽈~~~~ 고향앞으로 빨리 땡겨주면 안되는지요??? 불덱에 죽음덱에 이렇게 힘들게 일퀘를 끝냈는데~~~ 어제 일궤에 보상 레젼더리나 노란색 없음 그냥 그래요 첫날은 술먹고 엄청 힘들게 끝냈다. 2번째 보상은 이렇게~~~~ 이것도 별로 그냥도 아니고 죽음덱 일퀘인데~~ 시간내서 일퀘와 보상으로 번 카드들 판매나 해야 겠다~~ 안뇽~~ #sct-kr #sct-freeboard #spt #zzan #sportstalk #liv #busy #neoxian #palnet
greetings, @kakakk
Unfortunately, spt is losing some value. It was at 0.009 aand now 0.0069..... I wish it goes up again
Also, excelent reward cards.
Congratulations and have a good night!
I noticed the SPT price has been dropping.
Hopefully it picks back up.
하루만 더 근무하면 추석연휴네요. 오늘도 즐몬하세요
오늘도 즐몬하세요~
고향 안가십니깡 ㅎ
I'm missing go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