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해놓고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해놓고 눈팅만 했어요.
제가 사실은 비트코인 잘 몰라요.
뉴스에서는 봤어요. ㅎㅎㅎ

가정주부지만 바빠요.
두 꼬맹이 밥도 챙겨줘야 하고요
아프면 병원에도 가야 하고요
저녁마다 목욕도 제가 해줘요.
아직 꼬맹이라서 혼자 못해요.

오늘은 두 꼬맹이 방학이 끝나서 어린이집에 보냈어요.
이런 날은 커피 한 잔의 여유~~

모두들 점심 맛있게 드세요~~

Sort:  

반갑습니다.

사람 살아가는 이야기 많이 올려주세요. ^^

고마워요 ^^

안녕하세요 스팀코인판 큐레이터 20호 @sonki999입니다
가입 축하드리고 풀봇으로 앞으로의 활동 응원할께요^^

고마워요 ^^

Congratulations @kfu45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환영합니다~~ 아이 키우는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애들이야 자기가 알아서 커야죠 ㅋㅋㅋ

반갑습니다.

@banguri 계정으로 보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포스팅 후에 제가 올린 포스팅 찾아오셔서 댓글로 url 을 남겨주시면 보팅 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야구 좋아하시면 야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 하셔서 맞추시면 약 5스팀의 jjm 토큰을 보내 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고마워요 ^^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