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거의 투자일기... 볼게 아무것도 없는 코인장세네요!

in #sct5 years ago

팥쥐형 시보면서 독거형 댓글이 있길래
독거형 포스팅 본지 오래되었네
그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
spt 형이 긁어줘. 난 돈 없쩡
0.01까지만 상승 시켜줘 ㅋㅋㅋ
아님 복권 당첨금을 주거나
부탁해요~~~ 덕화형 버젼으로다

Sort:  

카카형아? 나도 돈 없쩡~~~ 우짜지? 로또는 그냥 로또일뿐이야~ ㅋㅋㅋ

으이구~~ 우리 독거형 돈 다 어쨌어??
한방만 땡겨줘 ㅋ 나도 좀 얻어먹게..
알트는 이제 갈때가 되었네.
나도 눈빼놓고 기다리고 있어 ㅋ

나 원래 돈없어~~ ㅋㅋㅋㅋ (진심)
알트갈때가 된것 같은데 비트형님이 자꾸 깽판을 부리네... 나쁜형아 같으니!

비트망하면 나도 망해 형
비트 점유 이제 1프로만 더 올라가면
알트가 간데.. 기대하고 단단히 잡고 있어형^^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73.75
ETH 3170.6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