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코인이야기) 추락하는 스팀 날개는 있는가

in #sct5 years ago (edited)

스팀잇.png

태풍이 지난간후 날씨가 맑은날씨이지만 많이 무덥기도하네요.
어제 "최후의5분"군가을 인용하며 250원선을 지켜야한다고 했건만 잠시 상승하는듯하다 방어선을 지키지못하며 무너져서 240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식에서도 "떨어지는 종목"은 손을 대지 말라는 이유도 스팀을 보시면 대충 이해할것입니다.
추세선을 깨고 하락하는 종목은 방어선을 형성하더라도 다시금 하락하면서 공포심이 생겨 손실을 보는것을 알면서 뒤늦게 매도세에 동참하게 되죠.
매수세는 사라지게 되고 시세는 뒤늦게 던지는분들로 인해서 하락은 더 깊어지는것이죠.
어제 방어라인이 아주 중요하다고 했는데 끝내 사수하지는 못했습니다.
오늘은 외부에 출장 관계로 핸드폰으로 포스팅합니다.

Screenshot_20190808-130521.jpg

연일상승세를 타고있는 BTC입니다.
1400만원에 안착하고있네요.
스팀이 이런흐름을 보여주면 좋으련만, 계속 상승을 하니 관망하던 매수세도 붙어 상승흐림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추세전환선은 1300만원이며, 당분간은 이선 주위에서 상승하락을 반복하면서 상승할듯합니다.

Screenshot_20190808-130602.jpg

스팀일봉챠트입니다.
어제 방어선 무너진이후로 계속하락하고있네요.
저의경우 지난번 매입단가가 490원대 였는데 추가적으로 주식자금을 투입해서 매매하다보니 330원까지 낮추어졌습니다.
이가격대는 금세 회복될줄 알았는데 지금 스팀시세 분위기를 보니 평균 매수단가까지도 시간이 많이 걸리겠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최근 주식시장도 좋지않아서 2차분 여유자금으로 코인시장에 넣기도 어려워져있네요.
저야 1년 투자하면서 끌고간다는 생각으로 들어온거라 흔들리지 않지만 여유돈이 아닌분들은 지금 시장이 힘들겠구나 하는 생각이드네요.

어찌되었던 지금은 알트코인들 전체적으로 좋지않아서 이런 시세도 형성되는거니 너무 실망하지마시고 시간은 두고 지켜봐야겠습니다.

Sort:  

도닦는 심정으로 코인판을 바라 보고 있습니다 ㅎ 내려만 가지만 언젠간 올라가기만 하는 날도 오겠지 햐면서 ㅠㅠ

네 지금은 단말기 시세확인하면 스트레스 받으니 차라리 안보는것이 더 정신건강면에서 좋을수 있겠네요.
알트코인들이 살아나주면 좋으련만 지금은 답이 안보이네요

오늘도 자유롭고 여유로운 @free.zzan이 다녀갑니다.

이제부터 제 개인 계정 이벤트 보팅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티미언분들에게 도움되는 이야기 적도록 노력하겠습니다(__)

전 오늘 오전 추매해서,
평단 280까지 내렸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하셨습니다. 1년적금 넣었다 생각하시고 1년후에 해약하십시요^^

바닥이 어디인지... 더 떨어질곳이 있긴한건지... ㅋㅋㅋ 참 거시기합니다!

네 악순환의 연속이죠.. 매수세가 줄어드니 점점가격은 내려가고 어떻게든 팔고보자는 심리가 팽배하다보니 오를생각을 못하고있네요..

정말 떨어지는 스팀에는 날개가 없는 것 같습니다...

네 그러게요 챠트상으로 지지선이 그어지지가 않네요,ㅠ

이때 스팀 줍줍하고 존버나 해볼라고요.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1년정기적금 보다는 스팀 줍줍이 더 수익율에서 좋을것이라 믿습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학을 반을 접어도 더 내려만 간 스팀 ㅠㅠ

블루엔젤 오늘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당분간은 시세를 잊어버리는데 건강에는 더 좋을것 같네요

그렇죠~ 매일 놀라느니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은 그야말로 사망 직전이네요.

이건 스팀의 문제보다는 알트코인 전체의 문제일듯하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