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브랜드 만두, 싼 만두

in #sct4 years ago

저는 만두를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어렸을 적, 아빠가 겨울마다 만들어주셔서 그런지
김치만두를 특히나 좋아합니다.

아내가 만두를 사오라고 해서 마트에 갔더니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더군요.
아내가 평소에 '만두는 비비고가 맛있어'라고 자주 말하던 터라
비비고를 사려니 ㅎㅎㅎ 비싸더군요.

그 옆에 싸고 많이 들은 만두도 보였습니다.
순간 고민되더군요.

비싸고 맛있는 비비고 만두냐, 싸고 양도 많은 만두냐.
저는 아내에게 혼날까봐 비비고 만두를 선택하긴 했습니다.

사고다 님들은 어떤 만두를 선택할건가요? ^^

Sort:  

댓글이 없다 ㅠㅠ

Congratulations @littleglov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