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놀이][SMON] 고루고루가 중요하네요 + 실시간 대화창이 스몬에도 있다면?!

in #sct5 years ago

급격하게 골드2까지 갔지만,
그건 용과 불중심의 상승이였습니다.

역시나 예상대로
일퀘를 위해서 다른 덱을 사용하니

다시 연패의 수렁에 빠지면서
주룩 리그 하락이..T.T

특히나 생명덱!
전반적으로 약한거 같네요..

생명덱덱.png

그래도 이미 내려온거
다시 마음을 다잡고
찬찬히 올라가기로 했습니다.

리그하락.png

그런데 가끔 말이지요~

스팀에서 이름만 접했거나
글로 살짝 뵈었던 분들을

대전 경기로
마주칠 때가 있습니다.

스몬 일일 유저 3,000명 중에서
앗!! 이분과 붙다니~ ㅋㅋ
이러면서요. ㅎㅎ

왠지 반가워서
이기든 지든 안녕하세요~ 하고픈데

어느새 경기는 대부분
패배의 흔적만 남긴채
끝나더라구요..

아주 드물게 이길때도
있구요 ㅎㅎ

승패.png

음~ 다른 게임들은 대부분
플레이하는 곳 옆에

플레이어간 대화가 되는
창이 있지 않나요?

물론 디스코드나 다른 방이 있지만
이게 또 게임을 하면서

실시간으로 만나는거랑은
다른 듯 해서요..

자동으로 대전 상대방과
대화 창이 만들어지거나

단체 대화방이 스몬게임하는데
옆에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아주 잠시 했습니다.

뭐 이런거죠~ 지고나서..

아.. 한수 잘배웠습니다~! ^^

or

으~ 아까워!! 다음에 봅시다! ㅋㅋ

or

와 그거 덱 좋네요 남는거 파실생각 없나요?! ㅋㅋ

등등 유저간 대화가 긴밀해 더
이루어 질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자동으로 더 친근감이나
사이트 접속률이 올라간다고 해야할까요

잠시 그런 상상을 해봤습니다~

이제 다시 점수를 올리러 가야겠네요!

모두들 즐몬 + 편안한 저녁 되세요~

Sort:  

앗 카카님~ 이제 보았습니다. 오키도키 감사감사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