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투자로 매월 1억 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2017년12월 22일 초판 1쇄가 발행된 <비트코인 투자로 매월 1억 번다>라는 책의 리뷰입니다.
작년에 제목에 이끌려서 산 책인데 이번에 포스팅 할려고 다시 펼쳐보았습니다.
이 책이 나올 당시랑 저 자신도 많이 달라지고 코인 시장 자체도 너무 달라져서 좀 황당하네요.

1년이나 2년가량 묵혀두는 셈 치고, 목표가를 정해 1년 단위로 투자하는 것이 좋다. 단타로 트레이딩을 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수익은 1천만원을 투자했을 때 10~20만원 뿐이다. 겨우 용돈 밖에 안되는 수익보다는 큰 그림을 그리고 기다리는 것이 좋다.

여기까지는 인정

500만 원짜리 채굴기 4대가 나의 첫 채굴 투자의 시작이었다. 그리고 보름이 지났는데도 아무런 소식이 없었다. 난 ‘아, 내가 드디어(?) 사기를 당했구나’ 하고 생각했다. 그런데 바로 그날, 내 계정을 열어보니 갑자기 없던 비트코인이 채굴되어 들어와 있었다.

비트클럽 네트워크를 통해 채굴했다고 합니다. 읽으면서 솔깃해서 찾아보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한번 검색해봅니다.
판단은 여러분의 몫!

제가 이 책을 읽을 작년에는 검색을 통해 좋은 이야기밖에 볼수 없었죠. 지금은? 지금은 말이죠.......

사례 1)
채굴 투자를 하고 오개월째 수익은 이미 투자금액을 모두 회수했고 남은 금액으로 채굴기를 늘려 총 16기로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 내가 투자하고 있는 채굴기를 운영하는 회사는 채굴 투자부분에서 상위 10위 안에 드는 회사다.

사례2)
본격적으로 비트코인을 공부하고 투자를 시작한 것은 2017년 1월부터였다. 2017년 1월부터 7천만원을 투자해 비트코인을 채굴하고 있는데 , 약 1년이 되어가는 지금 시점에서 수익은 투자금을 제외하고 약 2억 5천만 원 가량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물론 채굴과 함께 적절한 가격의 트레이딩을 함께 하고 있기에 고수익을 올리고 있다.

책에 나오는 채굴 사례입니다.
혹시라도 이 책을 늦게 접해서 이 채굴기 회사를 통해 채굴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타이밍이 안좋아요.

비트 1-1.jpg

비트 2-1.jpg

비트3-1.jpg

일단 이런 글이 검색되었어요. 조심해야 겠죠?

연세 든 분들 대상으로 다단계 형식으로 비트코인 채굴 업체들이 많이 홍보를 합니다.
저희 엄마도 "이게 니가 하는거랑 같은 코인이냐?"고 가끔 전화 옵니다.
아니라고~~아니라고요~~~~

<비트코인 투자로 매월 1억 번다>
제목에 낚여서 들어오신 분 손!!

매월 1억 벌면 금방 부자되겠어요.ㅎ
부럽네요.

Sort:  

@lucky2님이 직접 채굴하는 걸로 생각했네요. 여하튼 낚이기는 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매월1억....급등장이나 가능했지..지금은..어떨지^

매월 1억이 아니라 1억만 이라도 있어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앞에 항상 - 이게 붙어서 ㅋㅋㅋ

역시 빨리 해야 하는군요
막차는 항상 위험하죠
매달 1억 이라. . .럭키님은 가능.할듯

그당시엔 뭘 사도 투자한 만큼의 이득을 볼 수 있었다죠ㅠㅠ

역시 타이밍이죠.
아 이 빌어먹을 타이밍,,,,ㅠ,ㅠ

벌뻔 했드랬죠... 했드랬죠~~~
10년만 잘 가지고 있다가 은퇴하고
텃밭이나 가꾸며 살겠습니다. 그렇게 되겠죠?? 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손들었어요 ^^
럭키님이 그런줄 알고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