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반도주 풍선효과

in #sct5 years ago (edited)

매직 다이스가 날랐습니다.

예, 야반도주를 했다구요.

계주가 도망가면 잡으러 가야 겠지만
마음씨 너그러운 크립토 월드에선
그럴 수도 있지....로 정리되는 것 같습니다.

치킨 팔던 집 2개가 있었는데
1개가 접고 야반도주 했습니다.

이제 남은 치킨집에서는 전화기 불나야 겠죠?
20190604_221513.jpg

저는 참고로 게이머 토큰을 22백만개 들고 있습니다.

평일에는 3스팀
주말에는 6스팀
보상을 챙겼는데,

매다 풍선효과인지
평일에도 6스팀 나오네요 ㅎㅎ

배당이 2배 늘었다면
시세도 2배 가는게 당연하겠죠? ㅋㅋ

Sort:  

매다 나쁜놈들... ㅠㅠ
토큰이라도 보상 좀 해주고 가지.

그러게요.
소장이라도 하게 ㅋ

어떻게 먹튀를..ㅠㅠ
전 한두번만 했는데.. 아무쪼록 너무 크게 먹튀당하신 분이 없길 바래요..

그러게요.
그래도 아직도 먹튀로 안보고
서버 이상 정도로 보는 것 같네요.

Congratulations @luckystrike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6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도 게이머 토큰 백만개 가지고 있는데 스테이킹 해야 배당이 나온는 건가요?

네 스태킹 해야 합니다.
언스탱킹 걸어도 안줍니다.
요런건 철저한듯 ㅎ

넵. 감사합니다.

뭑튀 개객기들 ㅠㅠ

저는 아직 계도 안 해보고
게임도 할 줄 모르지만
일단 먹튀는 안 된다는 것까지는 알고 있습니다.
에라~~~~~~~ 이 나쁜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