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트 날씨 화창

in #sct5 years ago (edited)

비트 날씨 화창


1.jpg

갱신은 덜 되었지만 960선에 안착된 분위기네요. 몇일간 900선대에서 왔다 갔다 파동을 보이는데 알트들은 교대로 상승 펌핑들이 이루어지고 있어 나쁘지는 않네요. 비트 대장 녀석만 혼자 유아독존으로 달리다 천선에서 잠시 내려와 있는데 그동안 못달린 알트들이 교대로 조금씩 우상향하고 있네요.

방금전 아인스타이늄 녀석인데 꼼지락 거리네요.
2.jpg

요녀석은 한번 쭉쭉 고점에 물린 애들 피말리게 하락해야 하는데 야금 야금 상승하고 있다니 참 뭐랄까! 암튼 들어가기 싫은 코인 가격대네요. 펌핑 오지게 와서 200이상 하루에 올라 설 수 있는 놈이지만 그만큼 위험 리스크가 너무 커서 예전 2번에 고점 물림이 떠올라서 다시는 안들어가는 코인이네요. 90원대 들어가고 싶었지만 물린 기억이 너무 커서 안들어 갔는데 지금 가격보면 아쉽긴 하네요.

조용히 상승 중 에이다
3.jpg

지금 시세는 몇프로 빠졌지만 조용히 존버하신분들은 크게 영향은 없어 보이는 코인이네요. 곡선도 존버들을 위한 이쁜 곡선이군요. 빠른 상승도 아니고 규칙적으로 조용한 파동을 보이며 몇일간 조금씩 상승하는 모습이 좋네요. 이거나 탈 걸 참 쩝쩝쩝!

그놈이 리플 560원 상승 할때 처분 했었야 했는데 비트 천만 넘으면 최소 600원은 되지 않을까 욕심이 부른 참사! 이 앞전에 550원 할때 처분 못하고 400원대까지 떨어졌는데 이번에도 참 넣다 뺐다를 잘했다면 재미 좀 봤을 텐데 그놈의 욕심이 화를 불렀네요. 그래오 오늘은 다시 달리려고 하니 기다려 봐야겠군요. 리플 차례가 올 듯 말 듯 참 요즘 리플을 보면 저에게 있어 계륵 코인이네요.

Sort:  

Congratulations @maxk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2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59.02
ETH 3004.6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