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 그리드 지수 76 ~~~~

in #sct5 years ago

image.png

크립토 그리드 지수는 76으로 아직도 익스트림 그리드 단계이다
좀처럼 하락하지 않고 있하지
image.png

그리드 단계에서의 매수는 가급적 않는 것이좋다
매수는 아래에서 싸게 하는 것이 원칙이다
그 때 가 올때 까지 무조건 기다리는 것이다.

투자할 대상은 많다
그렇게 생각하고 오직 기다릴 뿐이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이 메이저 이어야 한다.
마이너한 듣보에 대한 오랜 시간 묶혀두는 투자는
그다지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렵다.

무조건 시총 상위 종목으로 잡자
안그래도 변동성이 큰 시장이다.
더 큰 욕심은 금물이다.

이 시장내에서 그나마 안정적이라고 자타 공인 받은 그런 대상만을 파자

신규는 절대 위험이다.

Sort:  

피어 그리드 지수라는게 있었군요 저는 라이트 코인에 투자를 약간 했습니다 어찌될지는 모르지만 지금 이대로 계속 올랐으면 좋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처음 들어보는 지수이지만 위험도를 나타내는 것 같군요. 꼭 rsi 지표처럼 가리키는 숫자가 높으면 위험한 거군요.

저는 비트코인을 투자하고 있는데, 소개하시는 내용의 코인이 비트코인인과 주요 메이저 알트인 것 같군요.


이 글을 [르바의 퀴즈카페] 이벤트에 소개했습니다. 보상이 pay out되면 zzan 토큰 저자수익의 40%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항상 좋은 글 발굴 이벤트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 감사드립니다!

다행히 비트는 없는데 이더조금 있네요.. 피어그리드 지수 새상에 이런것도 있었네용

피어그리드 지수는 처음 들어 봅니다.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궁금하네요.
스팀이 대부분인데 스팀도 메이저 라고 할 수 있겠죠?

저는 매일 매일 zzan sct 보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셨다가 스팀짱이나 스판에서 포스팅 하시면 제 포스팅 댓글에 주소 남겨 주세요. 찾아가서 보팅 해 드리겠습니다.

전문가들에게 유용한 글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합니다.

피어그리드 지수 소개 감사합니다~💙
좋은 글 풀봇 응원합니당~!

알트 매도 못해서 보유하고 있는 빗질썸의 텐엑스 가두리 이후 폭망했어요~ㅠㅠ
차트 보시면 뜨아아아아아아~!

현재가의 90% 매도 선주문이 가능해서 걸어놨는데 한두 호가 밑에 찍은 후 영원히 와장창~ㅋ

익절 꾸준히 해 나아가야함의 중요성~!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지표는 어떤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피어그리드지수 잘봤어요
메이져 코인에 투자 하자는 말은 이해하는데
전 거의 스팀에 투자해서요
다른 코인은 투자했다가 손해 봤지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끔 코인 관련 뉴스에서 탐욕 지수라고 번역되어 본 거 같습니다. 저도 산출 방식이 궁금해지네요. 어쩌면 차트에서 대량 매수나 매도로 생기는 차트 상 기울기가 산출 수식에 중요한 변수로 작용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피어 그리드 지수라고 있군요
스팀과 스달은 어떻게 보시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186.90
ETH 3110.3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