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립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입은 2018년에 했습니다.


가입.PNG

그 동안 관심은 있었지만 어렵게만 느껴져서 활동을 거의 하지 못했습니다.
눈팅만 하다가 오늘 처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벤트가 눈에 확 들어와서요. ㅎㅎ
지인의 강력한 추천이 있었습니다.

부족하지만 그래픽 쪽에 관심이 있어서 포토샵, 일러스트 공부하고 있습니다.
관련 글을 올려보겠습니다.

Sort:  

환영하고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서 포스트를
올리신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네. 부족하지만 관심분야 포스트도 함께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재활동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오래 뵈어요~^^

조금 부족하고 아직 배우느라 느리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어서오세요^^
관심있는 글 많이 올려주세요.

네. 부족하지만 노력해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ㅎㅎ

Congratulations @mjboo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멋진 하늘 사진이네요

얼른 얼른 활동 열심히 하시라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이벤트도 홍보해요
뉴비들에게 좋은소식 ㅎㅎㅎ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5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