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A 오픈에 맞춰 @naha의 부계정 @naha.aaa 등을 알려드립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혹시 헷갈리실 분 계실 것 같아서 적어둡니다.

모든 글쓰기 활동은 @naha로 합니다.

큐레이션만 분리할 건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스팀, SCT : @naha로 큐레이션 (보팅마나 관리가 헬 수준이 되면 SCT 큐레이션을 @naha.sct로 분리할 예정)
AAA : @naha.aaa로 큐레이션
WEED : @nahalove로 큐레이션
BLQ : @naha.blq로 큐레이션
ACTNEARN : @littleglove로 큐레이션
스몬 : @naha.spt

혹시라도, BNW 홀더님들 중에, SCT와 AAA 외에도 활동하는 분 계시면 말씀주세요. 자동보팅 등록해드릴게요. 풀봇으로. ^^
니트로 사이트 오픈할 때마다 부계정을 추가 운영할 거고요, 소량 스테이킹 할 겁니다.
BNW 홀더님들은 이 점 기억해주세요.

AAA 유저분들은... @naha.aaa가 보팅한 건 제가 한 걸로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

Sort:  

나하님 엄청 열정적이시네요. 저도 재밌는 글을 좀 써봐야겠어요.

내용이 이해가 안 가는(아마 이해하고 싶지 않아서 그럴 것 같은) 내용이 간혹 있지만 나하님의 열성적인 활동에는 무조건 응원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나하형님 ㅎㅎ 잘부탁 드립니다 ㅎㅎ 전 홀더는 아니지만 ㅋㅋ
리뷰가 기대 됩니다

나하님 이제는 완전 전문 큐레이터로 활동 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ㅋ

큐레이션 전용 부계정을 따로 만드셨군요
스몬, sct, aaa 정신이 없겠어요 ㅎㅎ

이 많은 계정을 운용하기도 쉽지 않을 것 같아요.

나하님 엄청 바쁘겠습니다.
늘 그렇지만 화이팅 입니다. ^^

저 부계정들이 저를 다 팔로해준다면 제가 곧 1000팔로워 도달 하겠네요ㅋㅋ 열심히 일한 나하님 풀봇^^

ㅎㅎ 많이도 운영중이시네요~ 저도 aaa때문에 부계정 하나 만들긴 했는데... 여러개정 운영하는것도 힘든 일이네요! ㅋㅋ
암튼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

나하님 ACTNEARN 등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등록했어요.
혹시 @littleglove 보팅이 안 오면 말씀주세요. 설정값이 잘못된 거니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