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SCOT 스몬의 니트로 사이트 오픈

in #sct5 years ago

와~~~ 이제 splintertalk에서 스몬 얘기 하면 되나요?
완전 대박!!! 초대박!!!

사이트 링크 https://www.splintertalk.io

어... 그럼 SPT 가격이 오를까요?
흠... 요즘 아무거나 막 사서 손해를 많이 봤는데,,,
아!!! 고민 되네요. ㅠㅠ

스몬의 토큰BB 나왔을 때,,,
@naha.spt에 소액을 스테이킹을 하긴 했습니다.
흠... 니트로가 열렸으니 소액으론 안 되겠죠?
ㅎㅎㅎㅎㅎ

RORS도 사야 하는데,,,
정말 사고 싶은 건 많고...
스팀을 더 살 여유는 안 되고...
ㅎㅎㅎㅎㅎ 고민이네요.

스몬만큼 재밌는 카드게임을 본 적이 없어요.
정말 잘 만든 게임. ^^

매일 일퀘도 하고 랭킹도 올리면서 열심히 하고 있어요.
우리 여기서 좋은 정보도 나누고 잼나게 놀아요. ^^

저는 아직 골드리그랍니다. ㅠㅠ
어서 올라갈게요. ^^

Sort:  

10만 SPT로 무장한 KR유저가 많아서 스몬포스팅하면 SCT만큼 보상이 들어올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오홋... 한동안 안 했는데,,, 다시 해야겠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