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트리플에게 박수! 짝짝짝

in #sct5 years ago

이미지 8253.png

기대하던 트르필a 사이트가 드디어 새로운 옷을 입고 런칭이 되었습니다. 이번 사이트는 기존에 공통적인 니트로 사이트의 양식을 탈피하고, 영화리뷰에 맞게 분류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났습니다.

이렇게 알기 쉽고, 분류하기 쉬운 장점이 있지만, 큐레이터로써는 다시 불편한 부분은 있습니다. 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글도 안읽어보고 아이디만 본 후 보팅해버리는 그런 행동을 몇번했는데.. 이제는 그럴수 없다는 사실!!

제가 잘못한게 맞습니다.! 죄송합니다.!ㅎㅎ 이제는 시스템적으로 절대 그럴 수 없는 단계에 오게 되었네요.ㅋ

그래서 오늘 하루 보팅을 할때는 직접 들어가서 글을 대략적으로 읽어보니, 예전에 비해 정성스럽고 내용이 탄탄한 글에는 더 많은 보팅을.. 아닌 글에는 똑같이 주던 보팅을 좀 더 약하게 주고 있습니다.

이 방향이 원래 올바른 방향이었는데.. 그렇게 안하고 있었긴 했죠.ㅎㅎ

아무쪼록 좋은방향, 옳은 방향으로 개선해 나가는 있는 트리플을 응원하고, 빠른 속도로 인해 구상하고있는 또, 다른 새로운 내용을 잘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만드신다고 운영진 분들은 정말고생하였습니다.(특히 세계님이 고생하신듯)
감사합니다.

트리플 흥해라!~~ 흥흥!!ㅋ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