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고층 생존자 투자기 # 2 내 맘도 모르고..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연 초에 비해서 코인이 엄청나게 올랐습니다.


()


오늘 베프와 후배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그 친구들은 제가 코인하는걸 알고있어요.
친구는 코알못이고 , 후배는 전에 코인을 했지만 결혼 후 코인을 끊은 아이죠.
(결혼하더니 그 후부터 안하더라구요)

요즘 뉴스에서 코인 상승에 대해 얘기가 많아서 그런지 친구와 후배도 코인이 많이 오른걸 알더라구요.

친구 왈 "야 비트 많이 올랐던데 돈 좀 벌었겠는데. 기분 째지겠다 "
후배 왈 "형 비트 많이 올랐던데요 . 왜 올랐데요 ? 기분 좋겠어요 "

"이XX들은 내 기분도 모르고 !!! "
참~ 저도 이렇게 오르고 있는데 제 잔고는 아직 마이너스 라는게 놀랐습니다.


photo_2019-05-31_21-00-19.jpg


저희집 대장 몰래하는거라서 다행히 시드가 적어요.

주위 사람들은 코인이 올랐다고, 좋겠다고 하지만
저는 아직 마이너스인데, 내 맘도 모르고!!!

제가 스판에 댓글을 쓸때마다 제가 사면 떨어진다고 했는데
제가 어제 샀는데 역시나 떨어졌어요.

ps. 뉴비존님 제가 아직 이오스 안샀는데 이제 사볼려고요.![비트.png]
긴장하세요.

Sort:  

동병상련이네요 ㅜㅜ
그래도 저보다 수익이 많으세요~
위안 삼으세요~~^^;;

수익이 없어요 ㅠㅠ

ㅠㅠ 올해안에 전 고점 뚫을거라고 살째기 예상해봅니다

기대 합니다.

투자 큐레이터 카카 성공투자 응원합니다.

이오스 사시게요^^ 아 긴장되네요
사시고 잘 묵혀두면 괜찮을 겁니다.

사실 저도 비슷한 계좌수익에서
물타기를 적금붙듯 ,, 라면을 먹으며
조금씩 늘려 1.2년만에 -10% 안쪽으로 만들었어요
성공투자 진심 기원드립니다.

-10%부럽습니다.
얼릉 올라서 존버 탈출하고 싶어요

ㅋㅋㅋ +30인 시절도 있었습니다.
저 부자되는줄 알았어요 1년이 넘는시간 인내 했어요
년말까지 쭉 들고 가세요. 버티고 라면먹고 술값아껴 좀 더 담그고
그러면 좋아지지 않겠어요^^
다시한번 성공투자 가즈아~~~

시드가 적다니 그나마 다행인 부분입니다 ㅎㅎ

시드가 적지만 저의 전재산이에요 ㅠㅠ
저의 비자금

저는 에이다로 +100%도 넘었었는데 폭락+ 단타친다고 깔짝대다 현재 -98% 포기하고 그냥 두고 있어요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헛...이...이오스 탈출했습니다 :)

헐~ 그래서 오르는건가요 ?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37 which ranks you at #80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5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51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말 못합니다 ㅠㅠㅠ 손해가 막심해서

Posted using Partiko iOS

음 그럼 누가 이익본거죠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